2025년 12월 22일(월)

신곡 앨범 티저 사진서 '여신 미모' 또 한 번 인증한 아이린

인사이트Twitter 'Red Velvet'


[인사이트] 심연주 기자 = 걸그룹 레드벨벳 아이린이 신곡 '피카부(Peek-A-Boo)' 컴백 티저 사진에서 다시 한번 여신 미모를 뽐냈다.


12일 그룹 레드벨벳 공식 트위터에는 정규 2집 타이틀 곡 '피카부'로 돌아오는 레드벨벳의 컴백 티저 사진이 공개됐다.


지금까지 멤버들의 사진을 차례대로 공개해왔는데, 이번에는 멤버 아이린의 사진이 공개되면서 누리꾼들의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witter 'Red Velvet'


공개된 사진 속 아이린은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이린은 긴 머리를 높게 올려 묶고 앞머리를 내려 특유의 동안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의 아이린은 강렬한 붉은 색의 스타일링으로 또 다른 분위기를 자아낸다.


긴 생머리로 청순함과 우아함을 보여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아이린은 팬들을 '심쿵'하게 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witter 'Red Velvet'


해당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아이린 너무 예쁜 듯", "레드벨벳은 컨셉으로 실망시킨 적이 없는 듯" 등의 반응을 보이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레드벨벳은 오는 17일 오후 6시 정규 2집 'Perfect Velvet(퍼펙트 벨벳)'을 발매하고 컴백한다.


이날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에서 이번 타이틀곡 '피카부 (Peek-A-Boo)'무대를 첫 공개 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witter 'Red Velvet'


'단발머리' 변신 후 신곡 앨범에서 '비주얼 포텐' 터진 레드벨벳 예리그룹 레드벨벳 예리가 곧 공개되는 신곡 '피카부' 앨범 자켓 사진에서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


심연주 기자 yeonju@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