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족냉증러' 위한 오버액션토끼 '보들보들 수면잠옷&양말'

인사이트로엠


[인사이트] 이소현 기자 = 이랜드 여성 캐주얼 브랜드 로엠이 오버액션토끼와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7일 로엠은 모바일 메신저 인기 캐릭터인 '오버액션토끼'와 협업한 파자마·수면 원피스·수면안대·담요 등 27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버액션토끼'는 카카오톡과 라인 등에서 사용되는 모바일 메신저 이모티콘으로 특유의 촐싹거리는 행동과 발랄함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다.


'오버액션토끼'는 단시간에 엄청난 인기를 얻으며 최근 신촌, 잠실 등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기도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로엠


특히 '오버액션토끼' 시리즈와 '오버액션 꼬마 토끼 & 꼬마곰'은 카카오 이모티콘 스토어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이모티콘 중 하나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에서는 이모티콘으로 볼 수 있었던 오버액션토끼 자수가 그려진 수면 잠옷을 만나볼 수 있다.


귀여운 분홍색 잠옷은 스트라이프와 민무늬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보드라운 촉감으로 보온성 또한 뛰어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로엠


또한 토끼 귀가 달린 수면잠옷과 가볍게 신을 수 있는 수면 양말도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


겨울철 수족냉증을 겪는 사람들을 위해 실내에서 신을 수 있는 따뜻한 기모 털신도 출시됐다.


해당 상품은 코엑스점,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스타필드 고양점 등 13개 로엠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요즘 날씨에 꼭 하나 필요한 카카오프렌즈 '기모 담요'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의 어린 시절 모습을 담은 담요가 출시돼 소비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소현 기자 sohyu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