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1일(일)

1년을 할로윈을 위해 산다는 '샤이니' 키의 역대 할로윈 코스튬

인사이트(좌) 온라인 커뮤니티, (우) Instagram 'bumkeyk'


[인사이트] 이별님 기자 = 아이돌 그룹 샤이니 키가 역대급 할로윈 코스튬을 선보인 가운데, 그의 역대 할로윈 코스튬 플레이에 커다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26일 SM 엔터테인먼트가 주최한 할로윈 파티에서 샤이니 키는 미국 인기 애니메이션 심슨가족의 대표적인 캐릭터 마지 심슨으로 분장했다.


마지 심슨 특유의 헤어스타일과 샛노란 피부색, 목걸이와 의상 등을 완벽하게 소화한 키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충분했다.


이와 관련해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는 키의 역대 할로윈 코스튬 플레이가 올라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bumkeyk'


공개된 사진에는 해마다 열리는 SM 엔터테인먼트 할로윈 파티에서 뛰어난 코스튬 플레이로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키의 모습이 담겼다.


2015년 할로윈 데이 파티에서는 맥도날드 피에로, 2014년에는 영화 가위손, 2013년 피콜로, 2012년 조커 등 다양한 캐릭터를 과감하게 소화했다.


특히 2013년에는 애니메이션 드래곤볼의 피콜로로 변신한 채 팬 사인회에 참석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인사이트Instagram 'bumkeyk'


키의 역대 할로윈 코스튬 플레이를 본 많은 누리꾼들은 "할로윈을 위해 364일을 사는 아이돌", "분장 싱크로율이 대박이다", "2018년에도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할로윈 데이 시즌마다 색다른 변장으로 팬들은 물론 보는 이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샤이니 키의 코스튬 플레이는 아래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Facebook 'smtown'


인사이트Mnet '와이드 연예뉴스'


인사이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올해도 팬들 기대하게 만드는 'SM 할로윈 파티' 과거 사진 22팬들의 기대를 불러일으키는 과거 SM 아티스트들의 할로윈 코스튬을 살펴보자.


사생팬 폭탄 메세지에 고통 호소하는 샤이니 키보이그룹 샤이니 멤버 키가 사생팬의 도를 넘어선 행동에 고통을 호소하고 있다.


이별님 기자 byul@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