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예뻐서' 먹기 아까운 디즈니랜드의 새로운 미키마우스 도넛

인사이트

Instgram 'urms22'


[인사이트] 황비 기자 = 세계에서 가장 황홀한 장소 중 하나인 디즈니랜드에서 즐겨야 할 것은 탈 것이나 퍼레이드 등 셀 수 없이 많다. 먹을거리도 그 중 하나다.


특히 상하이 디즈니랜드의 '미키마우스도넛'이 각종 후기 글을 통해 너무 예쁘다고 소문이 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0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메트로는 온라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상하이 디즈니랜드의 미키마우스 도넛을 소개했다.


인사이트Instgram '310hr7' / Instgram 'tsumugiiiiiiiii'


상하이 디즈니랜드를 다녀온 사람들의 후기 사진에 의하면 이 미키마우스 도넛은 큰 원 하나와 그 위에 붙은 작은 원 두 개로 미키마우스의 얼굴 형상을 하고 있다. 


도넛엔 로즈핑크색의 아이싱이 발려 있고 그 위에 알록달록 무지개색의 스프링클이 뿌려져 있다.


인사이트상하이 디즈니랜드 공식 홈페이지 


모든 디즈니랜드에서 이 도넛을 팔면 정말 좋겠지만, 안타깝게도 오직 상하이 디즈니랜드에서만 이 미키마우스 도넛을 맛 볼 수 있다. 가격은 35위안(한화 약 6천원).


그러니 상하이 디즈니랜드를 갈 일이 생기면 꼭 먹어보도록 하자.


한편 누리꾼들은 디즈니랜드를 배경으로 찍은 도넛사진에 감탄하며 "정말 인스타그램 감성이다", "디즈니랜드 인증샷엔 딱이네"라는 반응을 보였다. 


자취생들 사이에서 인기 폭발이라는 1만원짜리 '혜자 도넛'단돈 만 원으로 커다란 박스에 가득 담긴 도넛을 살 수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해외여행시 꼭 찍고 가야 할 전세계 '디즈니랜드' 4곳테마파크와 디즈니 만화영화에 환장하는 이들을 위해 전 세계에 있는 디즈니랜드들을 나라별로 한 곳씩 꼽아봤다.


황비 기자 bee@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