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안합니다, 판사님. 선고날 했던 말은 가짜"···이센스, 충격 신곡 발표

인사이트BANA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대마초 흡연'으로 복역했던 실력파 래퍼 이센스가 돌아왔다.


지난 18일 이센스는 사운드클라우드를 통해 신곡 2곡을 예고 없이 기습적으로 발표했다.


이센스가 공개한 신곡은 'Down With You'(다운 위드 유)와 'WTFRU'라는 제목의 데모 트랙 2곡이다.


이센스는 자정 'Down With You'를 공개하여 팬들을 흥분하게 한 데에 이어 1시간 뒤인 새벽 1시에 'WTFRU'를 연이어 발표해 힙합 음악 팬들을 두 번 놀라게 했다.


인사이트BANA


이센스의 이번 신곡들은 특유의 솔직하고 현실적인 가사가 눈에 띈다.


그는 이번 신곡에서 자신에게 벌어졌던 불미스러운 사건과 관련된 이야기들을 적나라하게 언급했다.


특히 이센스의 'WTFRU'라는 곡에는 "미안합니다, 판사님. 선고 날 내가 했던 말의 반은 가짜지", "난 작가의 마음으로 반성문을 한 장씩"이라는 가사도 있어 적잖이 논란도 일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공개된 신곡들은 이센스의 공식 사운드클라우드(@esensofficial)와 비스츠앤네이티브스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odongoguma'


이센스, 새 앨범서 래퍼 대규모 '디스' 예고···"7명은 은퇴해야"실력파 래퍼 이센스가 신규 앨범 '이방인'을 통해 여러 래퍼들을 디스했음을 암시했다.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