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krispykremepr', 'krispykremeturkiye'
[인사이트] 권순걸 기자 = 부드러운 도넛에 달콤한 시럽이 버무려져 있는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를 단돈 800원에 맛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1일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오는 10일부터 14일까지 '크리스피 크림 도넛 80주년 브랜드데이'를 연다고 밝혔다.
이는 브랜드의 80주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벤트로 이에 맞춰 가격도 800원으로 낮췄다.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는 크리스피 크림의 가장 대표적인 도넛으로 원래 가격은 1,200원이지만 이 기간 동안 33.3%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Instagram 'krispykremeaustralia'
2004년 12월 아시아 국가 최초로 대한민국 신촌에 매장을 설립하면서 전국 130개(2016년 9월 기준) 점포를 운영 중이다.
크리스피 크림의 가장 유명한 사인은 '핫 나우' 사인이다.
크리스피 크림 매장 밖에 설치된 '핫 나우' 사인에 불이 들어올 경우 갓 만들어진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를 맛볼 수 있다.
Instagram 'krispykremeaustralia'
한편 최근 크리스피 크림은 국내 인기 막대 아이스크림인 '돼지바'와 '수박바'와 컬래버레이션 한 제품을 출시하기도 했다.
'돼지바 도넛'은 딸기필링을 넣은 부드러운 도넛에 초콜릿과 쿠키를 토핑했으며 '수박바 도넛'은 수박맛 필링을 넣은 삼각 도넛에 캔디 아이싱과 초코볼로 맛있는 수박을 형상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