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인사이트] 장형인 기자 = GS25가 국내여행 장려를 통한 내수 활성화에 힘을 보탠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이달 1일(오늘)부터 말일까지 금호, 라솜, 대명, 한화, 강촌 등 전국 29개 리조트 숙박권 700매와 8개 워터파크 입장 교환권을 1천명(1인 2매)에게 선물하는 국내여행 독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GS25에서 PB브랜드 유어스(YOU US) 상품을 구매 후 GS&POINT를 적립하면 고객의 나만의 냉장고(GS25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 스탬프가 생성되고, 이 스탬프를 5개 모은 고객이 뽑기를 통해 선물을 받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
GS25는 뽑기를 통해 1등 700명에게는 전국 리조트 숙박권(1박 2일)을 2등 1천명에게는 전국 8개 워터파크 입장 교환권(1인 2매), 2만명에게는 GS25 유어스에너지탄음료 기프티콘을 선물하며, 아쉽게도 ‘꽝’이 당첨될 수도 있다. 고객들은 1일 3회 한정으로 매일 참여가 가능하다.
심장이 두근거리는 뮤직&서핑 페스티벌 입장권도 선물한다.
올해 7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강원도 고성에서 개최되는 서퍼&뮤직 미드나잇 피크닉 비치 페스티벌 입장권 역시 위와 같은 방식의 나만의 냉장고 이벤트로 진행된다.
GS25에서 5종의 행사음료(칠성사이다, 칸타타커피 등)를 구매하고 GS&POINT를 적립 후 나만의 냉장고 스탬프를 10개 모은 고객에게는 뽑기 기회가 주어진다.
GS25는 뽑기에 당첨된 1등 500명에게는 금, 토 양일 입장권과 함께 서핑 또는 SUP(Stand Up Paddle Board) 강습권을, 2등 1천명에게는 토요일 입장권, 3등 1천5백명에게는 금요일 입장권을 선물한다. (페스티벌 프로그램은 금, 토에 있음)
이번 페스티벌에는 서핑을 즐기는 전국의 서퍼 뿐만 아니라 인기가수들과 함께 뜨거운 여름밤을 더욱 뜨겁게 달구는 축제를 즐기려는 참가자가 1만명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 밖에도 GS25는 아이스음료를 구매 후 스탬프 15개를 모은 고객 8천명에게는 선착순으로 가스파드와 리사 캐릭터가 그려진 원터치 그늘막 텐트도 선물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S25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나만의 냉장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GS25가 국내 리조트 숙박권과 워터파크, 페스티벌 입장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은 고객들에게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여행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국내 여행을 독려하는 이벤트로 내수 활성화에 도움이 되기 위함이다.
당첨된 고객에게는 뜻밖의 행운을 선물하고, 그 고객이 전국의 리조트로 여행을 즐기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내수 활성화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것으로 기대하는 것.
추성필 GS25 마케팅담당자는 "4인 가족 기준으로 전국 리조트에서 2천8백명, 전국 워터파크에서 2천명, 강원도 고성의 페스티벌에 3천명 등 총 7천8백명에게 여행의 기회를 제공한다는 생각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국내여행을 장려하는 이번 이벤트가 내수 활성화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