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랜드에서 인기 폭발한 알록달록 야광봉 '츄러스'

인사이트delish.com


[인사이트] 김연진 기자 = 알록달록 야광봉 모양에 반짝반짝 빛나는 별 설탕이 잔뜩 뿌려진 디즈니랜드의 츄러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10일(현지 시간) 미국 라이프스타일 매체 델리시닷컴은 5월 한 달 동안 디즈니랜드에서 한정 판매 중인 '야광봉 츄러스'를 소개했다.


앞서 디즈니랜드는 지난 5월 4일 스타워즈의 날(Star Wars Day)을 맞아 특별한 츄러스를 판매한다고 밝힌 바 있다.


인사이트delish.com


영화 '스타워즈'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광선검. 디즈니랜드는 스타워즈의 날을 기념하며 붉은빛과 푸른빛의 광선검을 닮은 츄러스를 제작했다.


현재 미국 플로리다 주 올랜도에 위치한 디즈니 할리우드 스튜디오(Disney's Hollywood Studios)에서는 야광봉 츄러스를 4.5달러(한화 약 5천원)에 판매 중이다.


디즈니랜드에서 공개한 사진들을 보면 영화 '스타워즈' 속 광선검을 떠올리기에 충분한 알록달록 츄러스의 모습이 보인다.


인사이트delish.com


여느 츄러스와는 다르게 개성 넘치는 색깔을 자랑하며, 선명한 별 모양으로 제작된 왕설탕가루가 잔뜩 뿌려져 눈과 입을 즐겁게 한다.


바삭하고 고소한 츄러스에 극강의 단맛을 자랑하는 설탕가루가 잔뜩 뿌려져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한 번도 먹어보지 않은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은 사람은 없다는 후문이다.


해당 츄러스의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나도 츄러스 덕후인데 꼭 먹어보고 싶다", "디즈니랜드를 꼭 가야 할 이유가 하나 더 생겼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연진 기자 ji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