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3일(화)

쿠팡, 유·아동 도서 구매 시 최대 15% 쿠팡 캐시 적립

인사이트쿠팡


[인사이트] 황기현 기자 = 가정의 달을 맞아 이커머스 기업 쿠팡이 유·아동 도서 구매 시 쿠팡 캐시를 적립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쿠팡은 오는 12일까지 유·아동 도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도서 가격의 최대 15%를 캐시로 적립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쿠팡은 이커머스 최대 규모로 유·아동 도서 상품을 판매하며 삼성출판사, 키즈아이콘, 월드베스트, 애플비 등 유수 출판사의 베스트셀러 도서를 포함해 다양한 서적을 선보인다.


대표 인기 상품으로는 '아기 초점책 4권 세트', '튤립 사운드북 오감놀이 동요', '별초롱 그림책 20권 세트', '요술지팡이 이솝우화 20권 전집', '한글 12주 3권 세트' 등이 있으며, 놀이책부터 학습

도서까지 다양한 분야를 포함한 28만권 이상의 유·아동 도서가 준비돼 있다.


또 고객에게 편리한 화면 구성 및 검색 기능으로 연령별 도서, 유아 및 어린이 도서, 해외 원서 등 카테고리 별로 원하는 상품을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쿠팡은 가정의 달 기간 동안 '유아 베스트 도서 50', '아이 눈높이에 맞춘 그림책 및 동화', '즐거움을 더해주는 사운드북', '인기 캐릭터 도서' 등 별도의 테마 기획전도 함께 진행한다.


특히 1만 8천권 이상의 베스트셀러 도서 상품은 로켓배송으로 주문 후 다음날까지 배송받을 수 있으며, 앞으로 로켓배송 가능 도서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쿠팡은 오는 12일까지 유·아동 도서 중 갖고 싶은 책을 골라 쿠팡 공식 페이스북에 댓글로 올리면 3명을 추첨해 쿠팡 캐시 10만원을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황기현 기자 kihyun@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