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롯데네슬레, 가정의 달 맞아 '네스카페 하트셰어링' 캠페인 실시

롯데네슬레코리아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네스카페 하트셰어링'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인사이트롯데네슬레코리아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롯데네슬레코리아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네스카페 하트셰어링' 캠페인을 실시한다.


2일 롯데네슬레코리아는 '네스카페 하트셰어링' 캠페인과 함께 ‘'스카페 레드머그 스페셜 세트' 기획팩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네스카페 하트셰어링' 캠페인은 고객들이 평소에 진심을 전하기 어려웠던 가족이나 주변 사람들에게 '네스카페 레드머그'로 따뜻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캠페인이다.


롯데네슬레코리아는 레드머그 특별 기획팩을 선보이고 오는 6일부터 31일까지 온·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기획팩은 제일 자주 사용하는 레귤러 사이즈의 레드머그를 2개 구성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네스카페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는 1일 내 로스팅한 고품질 커피 원두, 뉴질랜드 청정 우유, 브라운 슈가를 사용해 원재료의 신선함을 강조한 제품이다.


또한 '네스카페 허니골드'는 설탕 함량을 30% 낮추는 대신 아카시아꿀분말과 천연 식물 감미료인 스테비아를 넣어 단맛을 살리고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커피믹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