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롯데푸드가 아이스크림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신제품으로 브라우니 아이스크림을 출시한다.
13일 롯데푸드는 올해 첫 아이스크림 신제품으로 '라베스트 리얼브라우니샌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라베스트 리얼브라우니샌드'는 진한 초코 아이스크림을 쫀득한 브라우니 케이크로 샌딩한 모나카형 아이스크림이다.
기존 '브라우니& 아이스바'가 브라우니를 자른 다이스로 맛과 식감을 냈다면 신제품은 고급 라베스트 아이스크림에 리얼브라우니 케이크를 통째로 샌딩해 진하고 쫀득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롯데푸드 빙과 마케팅 황길상 담당자는 "수십 차례 레시피를 조정하는 과정을 통해 리얼브라우니의 쫀득한 식감을 구현했다"며 "앞으로도 전문점 수준의 디저트를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계속 개발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