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 VR 게임하다 무서워 자지러지는 '게임 천재' 홍진호 영상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홍진호가 좀비 VR 게임을 하다가 소스라치게 놀랐다.
지난 4일 놀이동산 롯데월드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가 좀비 VR인 '좀비 어택' 게임을 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좀비 어택'은 진동이 느껴지는 토시와 조끼를 착용하고 매직 아일랜드를 점령한 좀비들을 쏘는 슈팅 VR 게임이다.
게임을 시작한 홍진호는 눈앞에 등장한 좀비의 생생한 모습에 연신 놀라며 비명을 내질렀다.
Facebook '롯데월드 (lotteworld)'
홍진호는 갑자기 등장한 좀비의 징그러운 모습에 놀라 자지러지기도 해 웃음을 자아냈다.
게임이 끝난 뒤 땀에 흠뻑 젖은 홍진호는 "목이 쉬었지만 신기하고 재밌어서 또 해보고 싶다"고 말하며 좀비 VR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홍진호가 체험한 국내 최대 규모 가상현실(VR) 체험시설 'VR 판타지아'는 오는 6월 18일까지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살 초등학생을 유괴해 살해한 후 시신을 훼손한 소녀들에게 2심에서도 법정 최고형이 구형됐다.
- 배우 한예슬이 자신의 '의료 사고'를 당했다는 주장을 제기했다.
- 배우 박서준과 박민영이 참여한 새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첫 대본리딩 현장 스틸컷이 공개됐다.

많이 본 뉴스
- “빡빡 머리여도 넌 예뻐♥”…희귀암 걸린 여친 곁 지키며 든든한 버팀목 되어준 남친
- 녹음 앞둔 화사에 “내가 말 많이 할게, 넌 하지마♥”라며 폭풍 배려한 로꼬
- 주인 대신 독사에 물린 강아지는 괜찮다며 활짝 웃어 보였다
- 동생 빨리 보고싶어 직접 유치원까지 마중 나간 ‘쏘스윗 오빠’ 배연서
-
- ‘동네 사슴’ 때렸다가 경찰에 체포돼 ‘전과견’된 댕댕이
- “7년 9개월 동안 후원한 아이가 대학을 갔습니다”
- 삼성 간 강민호가 부산 사직구장서 ‘90도 인사’하자 롯데팬들이 보인 반응
- 예능 나와서 아이돌 뺨치는 ‘역대급’ 비주얼 뽐낸 10cm 권정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