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뱃살에 꽁꽁 숨어 있는 복근 꺼내는 8가지 운동법 (영상)
뱃살에 꽁꽁 숨어 있는 복근 꺼내는 8가지 운동법 (영상)
장영훈 기자 · 01/07/2017 10:36AM

인사이트Instagram 'deslun_fitness'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추운 날씨 탓에 이불을 둘러싸고 침대 위를 빈둥거리다보면 어느새 나도 모르게 옆구리살이 찌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하지만 귀찮다는 이유로 방치했다가는 뱃살만 늘어날 뿐 복근의 흔적은 희미해진다. 겨울철 급격하게 찐 뱃살을 빼기 위해서도 요령이 필요하다.


헬스북 '닥치고 데스런' 저자이자 '맨몸운동 전도사' 헬스 트레이너 조성준 씨는 집에서 누구나 쉽게 맨몸으로 뱃살을 확실하게 태울 수 있다고 말한다.


그럼 지금부터 전문가가 알려주는 뱃살에 꽁꽁 숨어 있는 복근을 꺼내주는 운동법을 소개하니 이번 겨울방학을 통해 멋진 복근을 만들어 보자.


참고로 복근 이외 다른 부위에 대한 운동법이 궁금하다면 조성준 씨가 운영하는 '데스런 홈트레이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 엉치뼈 부분을 중심축으로 '상하체 모으기' 30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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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이트YouTube '데스런 홈트레이닝 DeSLun workout'


2. 날개뼈를 바닥에서 뗀 체로 '양쪽 복숭아뼈 터치' 30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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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이트YouTube '데스런 홈트레이닝 DeSLun workout'


3. 다리 곧게 세우고 '발 터치' 30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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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이트YouTube '데스런 홈트레이닝 DeSLun workout'


4. 한팔 또는 팔꿈치로 옆으로 엎드려 '업다운' 30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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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이트YouTube '데스런 홈트레이닝 DeSLun workout'


5. 다리 최대한 끌어 당겼다가 완전히 곧게 펴기 30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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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이트YouTube '데스런 홈트레이닝 DeSLun workout'


6. 엉덩이 지점에서 한쪽 팔 한쪽 다리 곧게 펴서 터치 30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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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이트YouTube '데스런 홈트레이닝 DeSLun workout'


7. 팔 곧게 펴고 엎드려서 무릎을 당겨 손목 터치 30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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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이트YouTube '데스런 홈트레이닝 DeSLun workout'


8. 다리의 각도를 90도, 45도, 20도로 조정하며 30초씩 버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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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이트YouTube '데스런 홈트레이닝 DeSLun workout'


※ 뱃살에 꽁꽁 숨어 있는 복근 꺼내는 8가지 운동법 (영상)


YouTube '데스런 홈트레이닝 DeSLun workout'


장영훈 기자 hoon@insigh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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