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 슈가와 워너원 강다니엘처럼 손 큰 사람만 가능하다는 '휴대폰 잡는 법'
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이소현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 슈가와 워너원 강다니엘만의 독특한 휴대폰 잡는 법이 공개돼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지난 16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는 손 큰 아이돌들의 휴대폰 잡는 법이 올라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에서 방탄소년단 슈가는 자신의 스마트폰을 만지고 있는 모습이다.
온라인 커뮤니티
엄지와 검지로만 휴대폰을 잡은 슈가는 소파에 반쯤 누운 채 여유롭게 휴대폰을 바라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손이 너무 크다", "그냥 따라 하다가는 손가락 부러지겠다"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강다니엘 또한 비슷한 방식으로 휴대폰을 잡는 모습이 포착됐다.
MBC '이불 밖은 위험해'
'아이폰X'를 사용하는 강다니엘은 엄지와 중지로 휴대폰을 받친 채 스마트폰에 열중하는 모습이다.
이는 카메라를 의식하지 않은 채 자연스럽게 휴대폰을 잡은 상황이어서 팬들을 더욱 '심쿵'하게 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이소현 기자 sohyu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유승호가 달콤한 키스신을 선보여 여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 편의점 CU(씨유)를 운영하고 있는 BGF리테일이 해외 신흥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 '무중력 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한 '데어리퀸'이 홍대점 오픈과 동시에 파격 이벤트를 시작한다.

많이 본 뉴스
- 매니저가 실수해 ‘1시간 10곡’ 불렀는데도 쿨하게 용서한 ‘대인배’ 홍진영 (영상)
- “25살 남자에게 스토킹 당하던 여중생 딸이 23일째 실종 상태입니다”
- 여성을 집요하게 지느러미에 태운 혹등고래 뒤에는 ‘상어’가 있었다
- “겁 많고 귀여운 멸종 위기 동물 ‘판고린’을 도와주세요”
-
- “16년 전 ‘돈봉투’ 안 주자 실내화로 뺨 때린 정호씨의 담임 선생님을 찾습니다”
- ‘청각장애인’ 운전자가 ‘후방 충돌’했는데 그냥 보내드린 대인배 남성
- 안방극장 울음바다로 만든 ‘라이브’ 경찰 아들의 진심 어린 ‘눈물의 절규’ (영상)
- 청순과 귀여움 오가며 남심·여심 모두 사로잡은 ‘하시2’ 오영주 패션 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