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껌 종이에 예술 감각을 입힌 '아트 메시지껌' 출시한 롯데제과

롯데제과가 껌 종이에 감각적인 예술을 입힌 이른바 '아트 메시지껌'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인사이트롯데제과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롯데제과가 껌 종이에 감각적인 예술을 입힌 이른바 '아트 메시지껌'을 선보인다.


26일 롯데제과는 '후라보노', '자일리톨', '쥬시후레쉬' 등 껌 전 품목 9종의 껌 종이 디자인을 바꿔 다양한 이미지와 메시지를 삽입한 '아트 메시지껌'을 탈바꿈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롯데제과는 2015년부터 껌 제품에 짧은 응원메시지를 담은 '좋은 껌 함께 해요' 캠페인을 전개해왔다.


껌 하나로 평소 표현하지 못했던 마음을 전하자는 취지의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의 감성을 자극, 다양한 활용법이 SNS상에 소개 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으며 2년 넘게 이어왔다.


인사이트롯데제과


이번 '아트 메시지껌'은 기존 캠페인의 효과를 극대화 하기 위해 단순히 메시지를 삽입하는데 그치지 않고, 다양한 디자인 요소를 가미하여 미적 가치를 더했다.


껌 하나 하나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각 품목마다 각기 다른 18개 형태의 디자인과 메시지를 적용, 총 162가지 형태의 껌 종이를 선보이게 됐다.


롯데제과는 이처럼 껌 종이를 활용한 메시지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해나간다는 방침이다.


씹고 버릴 때에나 썼던 껌 종이에 감성적인 메시지와 디자인을 입혀 주고 받는 이들 간 소통과 선물의 의미를 담아, 소비자의 아날로그 감성을 자극한다는 계획이다.


'초콜릿 명장' 가리는 '월드초콜릿마스터즈' 국가대표에 롯데제과 김은혜 셰프세계 최고 초콜릿 명장을 가리는 '월드초콜릿마스터즈' 국가대표 선발전에서 롯데제과 '길리안 카페' 김은혜 셰프가 우승했다.


첨가물 없는 순수 100% 핀란드산 '자일리톨100' 홈쇼핑 론칭한 롯데제과롯데제과가 첨가물이 전혀 없는 순수 100% 핀란드산 자일리톨 제품인 '자일리톨100'을 홈쇼핑으로 론칭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