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사랑받은 상품은?"…쿠팡, 2017 트래블 어워즈 발표

인사이트쿠팡


[인사이트] 황기현 기자 = 이커머스 기업 쿠팡이 '2017 쿠팡 트래블 어워즈(2017 Coupang Travel Awards)'를 실시하고 지난 한 해 동안 고객들에게 가장 많이 사랑 받은 베스트셀러 여행상품들을 발표했다.


오는 31일까지 선보이는 '2017 쿠팡 트래블 어워즈'는 지난해 1월 1일부터 12월 20일까지 쿠팡의 여행상품 중 가장 높은 판매액을 기록하며 고객들에게 사랑받은 여행상품을 부문별로 선정해 한 곳에 모아 놨다.


호텔·리조트, 펜션·캠핑, 레저 입장권, 제주 입장권, 해외 입장권·패스, 해외 자유여행·패키지 등 총 6개 부문으로 지난해 인기 여행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호텔·리조트 부문 1위를 차지한 '봄그리고가을 호텔&리조트'는 2015년 쿠팡 트래블 고객만족상, 2016년 쿠팡 트래블 판매 Top3 를 수상하는 등 쿠팡의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모든 객실에서 제주 성산일출봉이 보이는 바닷가 풍경을 즐길 수 있고 놀이방, 수영장 등 깔끔하고 다양한 부대시설이 특징이다.


레저입장권 부문에는 사계절 놀이공원을 즐길 수 있고 특히 겨울에는 눈썰매장, 밤에는 별빛축제 등 쉴새 없는 재미로 전국 고객들을 사로잡은 '대구 이월드'가 1위를 차지했다.


해외 입장권·패스 부문에서는 일본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이 베스트 상품으로 선정됐다.


할리우드 영화 소재를 이용한 다양한 놀이기구와 해리포터 속 마법을 재현한 '위저딩 월드 오브 해리포터'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해외자유여행·패키지 부문에는 인기 가족여행지로 유명한 괌이 쿠팡의 고객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해외여행 지역으로 선정됐다. 이밖에도 일본 오사카, 동남아 보라카이가 인기 여행지역으로 꼽혔다.


김성익 쿠팡 서비스사업부장은 "쿠팡은 지난 한 해 동안 수준 높은 시설과 서비스를 갖춘 믿을 수 있는 여행상품들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어왔다"며 "올해도 고객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선사하기 위해 검증된 다양한 국내외 여행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황기현 기자 kihyu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