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음악방송에서만 '36관왕' 역대 최다 기록 세운 '트와이스'

인사이트Facebook 'JYPETWICE'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중독성 강한 음악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트와이스가 2017년 음악방송에서만 '36관왕'을 차지하며 역대 최다 기록을 경신했다.


지난달 31일 SBS '인기가요'에서는 걸그룹 트와이스의 노래 '하트셰이커'가 12월 5주차 인기가요 차트 1위에 올랐다.


트와이스는 2017년의 마지막 음악방송에서까지 1위를 차지하며 올해 음악방송에서만 36관왕을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그중 곡 '하트셰이커'로 세운 1위 기록만 7번에 달한다.


인사이트Facebook 'JYPETWICE'


지난해 노래 'TT'로 첫 1위를 차지한 트와이스는 이후 '낙낙', '시그널', '라이키', '하트셰이커'를 연달아 흥행시키며 음악방송 36관왕을 달성했다.


현 가요계 보이 및 걸그룹을 통틀어 한해 음악방송 1위 역대 최다 수상 기록을 세웠다는 점에서 트와이스의 팬들은 기쁨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걸그룹 트와이스는 일본에서 올해 2월 7일 두 번째 싱글 '캔디 팝'을 발표할 예정이다.


오는 1월 19일 트와이스의 일본 6개 도시 쇼케이스 투어는 이미 모두 매진돼 현지 팬들의 뜨거운 기대감을 증명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코스모폴리탄


인사이트Facebook 'JYPETWICE'


음반·음원 부문 모두 휩쓸며 당당히 '올해 걸그룹 1위' 차지한 트와이스걸그룹 트와이스가 음반, 음원 부분 1위를 각각 차지하며 '2017 걸그룹 1위'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일본서 보내준 '대한항공 전세기' 안에서 '생일파티' 연 트와이스 사나하늘 위에서 걸그룹 트와이스 '사나'의 이색 생일파티가 열려 눈길을 끈다.


석태진 기자 taeji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