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5일)은 매우 추운 '한파 크리스마스'···"사랑의 힘으로 추위 이겨내야"

인사이트Facebook 'illumaia'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크리스마스'인 오늘(25일)은 전국 매우 춥겠다.


25일 기상청에 따르면 24일 밤부터 시작된 강추위에 의해 오늘 아침 기온은 어제보다 10도 이상 떨어진다.


심지어 강한 바람까지 불어 체감온도는 더욱 내려갈 전망이다.


이날 아침 예상 최저기온은 서울 -6, 대전 -2도, 대구 -1도, 전주 -2도, 광주 1도, 부산 2도, 강릉 -2도, 제주 8도, 울릉·독도 3도다.


인사이트Facebook 'illumaia'


낮 예상 최고 기온은 서울 0도, 대전 3도, 대구 4도, 전주 3도, 광주 4도, 부산 6도, 강릉 1도, 제주 6도, 울릉·독도 2도 등이다.


다행히 서쪽에서 다가오는 고기압의 영향을 받아 날은 맑다.


크리스마스 당일인 오늘(25일) 눈치 없이 깜짝 방문한 강추위 때문에 야외 데이트는 힘들 것으로 보인다.


그럼에도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야외 데이트를 계획해 꼭 나가야 한다면, 두꺼운 옷을 챙겨 입고 나가 뜨거운 사랑의 힘으로 차가운 날씨를 이겨내야겠다.


인사이트Facebook 'seoul.kr'


겨울 '커플템'으로 입기 좋은 '신상' 카카오프렌즈 수면 잠옷올겨울 친구와 또는 연인과 함께 입기 좋은 카카오프렌즈 신상 수면 잠옷이 소비자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연인과 따끈한 '온천 스파' 즐길 수 있는 겨울 워터파크 6곳매서운 한파를 피해 따끈한 온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겨울 워터파크'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