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3일(화)

맥심 표지모델까지 꿰찬 '넥센' 치어리더 안지현 일상 사진

인사이트Instagram 'wlgus2qh'


[인사이트] 이하영 기자 = 떠오르는 치어리더 안지현이 2018년 맥심 1월 모델로 선정되며 대세를 인증했다.


지난 22일 안지현은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이 표지모델로 장식한 2018년 맥심 1월호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과 함께 게재한 글에서 "맥심 커버 1월호! 매진 임박. 완판 가나요"라는 글을 올리기도 했다.


이에 팬들은 "서점에서 구매할게요", "완판 지현. 가즈아!", "바로 산다" 등 열광적인 반응으로 안지현의 인기를 증명했다.


맥심 화보에서 안지현은 다양한 콘셉트의 섹시 의상을 소화하며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인사이트Instagram 'wlgus2qh'


그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홍보대사인 '아리아리 걸스'의 치어리더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현재 3년 차 치어리더인 안지현은 프로야구 넥센 히어로즈와 남자 농구 SK 나이츠, 여자 농구 KEB하나은행, 배구 우리카드 위비의 치어리더로 1년 동안 쉴틈 없이 활약하고 있다.


설현 닮은꼴로도 유명한 안지현은 청순한 얼굴에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자랑하는 베이글녀로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경기장 안팎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치어리더 안지현의 일상 사진을 모아봤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wlgus2qh'


팬들 야구장으로 불러 모은다는 '넥센' 안지현 치어리더 (사진)한국 프로야구팀 넥센 히어로즈의 안지현 치어리더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이하영 기자 ha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