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극장판 포켓몬스터 너로 정했다!'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포켓몬스터의 주인공 지우와 대표 포켓몬 캐릭터 피카츄의 첫 만남을 그린 영화가 개봉한다.
4일 CGV는 영화 '극장판 포켓몬스터 너로 정했다!'의 개봉일을 알렸다.
오는 21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지은 영화 '극장판 포켓몬스터 너로 정했다!'는 지우와 피카츄의 첫 만남부터 목숨을 건 모험담 등을 밀도 있게 그린다.
공개된 예고편 속 지우는 반항심 넘치는 포켓몬 피카츄를 자신의 파트너로 선택해 고군분투한다.
영화 '극장판 포켓몬스터 너로 정했다!'
처음에 피카츄는 지우를 싫어하지만 이내 순수한 지우의 구애(?)에 마음을 열고 다가간다.
악천후를 비롯한 힘겨운 환경 속에서 서로를 의지하며 우정을 쌓아가는 두 주인공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영화 '극장판 포켓몬스터 너로 정했다!'는 지난 7월 일본에서 먼저 개봉해 호평을 받아 더욱 기대감을 모은다.
당시 이 영화는 일본 박스오피스 10위권 안에 들기도 했다.
영화 '극장판 포켓몬스터 너로 정했다!'
'극장판 포켓몬스터 너로 정했다!'의 연말 개봉 소식에 국내의 포켓몬스터 마니아들은 설렘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국내 개봉일 확정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5살 때부터 내 인생 만화다", "이건 진짜 봐야 한다", "피카츄 보러 갈 사람 구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극장판 포켓몬스터 너로 정했다!'는 극장판 포켓몬스터 20주년을 기념해 제작됐다.






영화 '극장판 포켓몬스터 너로 정했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