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대 오빠' 충재씨가 그린 뮤직비디오 속 벽화 3가지
(좌) MBC Every1 '비디오스타' / (우) Instagram 'chungjizzle'
[인사이트] 최지영 기자 = 연예인 포스가 흘러넘치는 '박나래의 썸남' 충재씨가 남다른 실력이 공개됐다.
지난달 김충재는 MBC Every1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유명 가수들의 뮤직비디오 벽화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대학교 때 서양화를 전공한 김충재는 넘사벽 미술 실력으로 뮤직비디오 벽화 작업을 많이 했다.
미술 명문으로 유명한 홍대 대학원을 졸업한 김충재가 직접 그린 뮤직비디오 속 벽화 3가지를 준비했다.
아래 멋진 금손을 가진 '미대 오빠' 김충재의 그림 실력을 함께 만나보자.
1. 태양 '링가링가'
MBC Every1 '비디오스타'
'미대 오빠' 김충재는 태양의 솔로 앨범 곡 '링가링가' 뮤직비디오 속 벽화를 그렸다.
강렬한 호랑이가 인상적인 벽화부터 독특한 모양이 담긴 벽화까지 남다른 실력을 선보였다.
특히 주먹 쥔 손들을 그린 벽화는 파워풀한 춤을 추는 태양과 잘 어울린다.
MBC Every1 '비디오스타'
YouTube 'BIGBANG'
2. 씨엘 '나쁜기집애'
MBC Every1 '비디오스타'
김충재는 씨엘의 솔로 곡 '나쁜기집애'에서 마치 CG 같은 벽화를 그려 누리꾼들을 놀라게 했다.
트로피를 연상시키는 모양에 강렬한 로고가 특징이다.
걸크러쉬 씨엘의 모습과 잘어울리는 벽화이다.
MBC Every1 '비디오스타'
YouTube '2NE1'
3. 비 'LA SONG'
MBC Every1 '비디오스타'
김충재가 그린 태양과 씨엘의 곡 뮤직비디오와 벽화와는 달리 비의 'LA SONG' 뮤직비디오 벽화는 느낌이 살짝 다르다.
벽화 속 알 수 없는 캐릭터들이 신비로운 느낌이 물씬 풍긴다.
게다가 어두운 배경에 맞게 톤 다운한 벽화는 엔틱함이 저절로 묻어나온다.
YouTube '1thek'
최지영 기자 jiyoung@insight.co.kr
- 금요일인 내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은 가운데 낮 기온이 크게 올라 초여름처럼 덥겠다.
- 정부가 남양주 다산 신도시에 도입할 예정이었던 실배 택배 계획을 공식 철회한다고 발표했다.
- 남자친구 덕분에 세상에서 제일 예쁜 여자가 될 수 있었던 한 여성의 사연이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다.

- “짐 되기 싫다”···‘불치병’ 걸렸으니 헤어지자는 여친 ‘울면서’ 붙잡는 남친 (영상)
- 버튼 한 번만 누르면 고통 없이 죽을 수 있는 ‘안락사 기계’ 나왔다
- 녹음 앞둔 화사에 “내가 말 많이 할게, 넌 하지마♥”라며 폭풍 배려한 로꼬
- 주인 대신 독사에 물린 강아지는 괜찮다며 활짝 웃어 보였다
-
- “남북, 27일 정상회담서 ‘종전’ 선언한다”
- 이진욱X이하나 출연 확정…한층 더 강력해진 역대급 등골오싹 ‘보이스2’ 돌아온다
- 히터·라디오 안 되는 ‘중고’ 슈퍼카 구매 후 광대 폭발한 이시언
- 삼성 간 강민호가 부산 사직구장서 ‘90도 인사’하자 롯데팬들이 보인 반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