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9일(금)

'역주행'으로 1위했던 윤종신 '좋니' 여자 답가 버전 나온다

인사이트(좌)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우) Instagram 'yoonjongshin'


[인사이트] 권순걸 기자 = 각종 음원차트에서 '역주행' 1위 자리를 지킨 윤종신의 '좋니'의 답가 버전인 '좋아'가 곧 발매된다.


지난 8일 윤종신은 본인 SNS를 통해 월간 윤종신의 11월 발표 곡을 예고했다.


11월 발표 곡은 자신이 불러 '역주행'시킨 노래 '좋니'의 여성 답가 버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인사이트Instagram 'yoonjongshin'


윤종신은 해시태그와 함께 오는 15일 월간 윤종신 11월호 '좋아'를 민서의 목소리로 발표한다고 예고했다.


윤종신은 '좋아'의 자켓 사진으로 보이는 사진과 함께 '억울한가봐 너만 힘든 것같니. 어쩜 넌 그대로니. 몰래 흘린 눈물 아니. 제발 유난 좀 떨지마'라는 글을 올렸다.


이 문구는 '좋아'의 가사로 추정된다.


인사이트Instagram 'min.s.96'


'월간윤종신' 11월호의 가수로 선정된 민서는 2015년 Mnet '슈퍼스타K7'에서 짧은 머리의 보이시한 외모와 개성있는 목소리로 주목받은 가수다.


여기에서 윤종신의 눈에 띄어 미스틱엔터테인먼트에 자리잡게 됐다.


한편 민서도 본인 SNS를 통해 "'좋니'의 답가. 이렇게 좋은 노래에, 그리고 또 한 번의 월간윤종신에 참여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음색 깡패"…윤종신 '좋니' 여자 답가버전 레전드 찍은 수지 (영상)가수 겸 배우 수지가 윤종신 '좋니' 답가 버전을 재해석해 열창하며 '음색깡패'로 등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