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 16℃ 서울
  • 8 8℃ 인천
  • 16 16℃ 춘천
  • 15 15℃ 강릉
  • 16 16℃ 수원
  • 13 13℃ 청주
  • 13 13℃ 대전
  • 11 11℃ 전주
  • 13 13℃ 광주
  • 16 16℃ 대구
  • 18 18℃ 부산
  • 16 16℃ 제주

현재 촬영 중인 2018년 개봉 한국 영화 '기대작' 15편

2018년 개봉예정작들의 잇따른 촬영 소식에 영화 팬들의 기대가 한껏 높아지고 있다.

인사이트영화 '베테랑', Instagram 'steveyeun', 파인하우스필름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2018년 개봉예정작들의 잇따른 촬영 소식에 영화팬들의 기대가 한껏 높아지고 있다. 


최근 다수의 영화 제작사 측은 2018년 개봉 예정작들의 주연 배우들을 확정 짓고 크랭크인 소식을 알렸다.


쉽게 보지 못할 연기파 영화배우들의 환상 조합에 많은 영화팬들은 기대감을 표했다. 


배우 조합만으로도 영화팬들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하는 2018년 개봉 예정 한국 영화 15편을 소개한다. 


1. 인랑(가제)

출연 배우 : 강동원, 한효주, 정우성, 김무열, 한예리


인사이트(좌) 영화 '검사외전', (우) 영화 '더킹'


근 미래를 배경으로 반정부 테러 단체 섹트 세력과 이에 대응하기 위해 설립된 특수 경찰조직 특기대, 국가정보기관인 공안부를 세 축으로, 그 뒤에 숨은 권력기관 간에 벌어지는 격돌을 그린 묵시록적 SF 액션 영화다.


강동원이 연기하는 특기 대원 임중경은 섹트 소녀의 죽음을 바로 눈앞에서 목격한 후, 짐승이 되기를 강요하는 임무와 인간의 마음 사이에서 갈등하는 인물로 극의 열쇠를 쥐고 있다.


특기대의 산 역사이자, 임중경을 최정예 대원으로 길러낸 특기대 훈련소장 장진태 역은 정우성이 맡았다. 


2. 버닝 

출연 배우 : 유아인, 스티븐 연, 전종서


인사이트(좌) 영화 '베테랑', (우) 미드 '워킹데드'


영화 '버닝'은 각자 자기만의 방식으로 살아 온 세 젊은이 종수(유아인), 벤(스티븐 연), 해미(전종서)의 만남과 이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다룬 작품이다. 

 

3. 너의 결혼식

출연 배우 : 박보영, 김영광, 서은수


인사이트영화 '너의 결혼식'


영화 '너의 결혼식'은 한 여자만 바라보는 순정남 우연(김영광)과 속마음을 알 수 없는 첫사랑 승희(박보영)의 다사다난한 10년간의 첫사랑 연대기를 그린 작품이다. 


4. 지금 만나러 갑니다(가제)

출연 배우 : 소지섭, 손예진 


인사이트(좌) 피프티원케이, (우)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지금 만나러 갑니다'(가제)는 1년 후 비가 오는 날 다시 돌아오겠다는 믿기 힘든 약속을 남기고 세상을 떠난 아내 수아(손예진)가 기억을 잃은 채 남편 우진(소지섭)과 아들 앞에 다시 나타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5. 돈

출연 배우 : 류준열, 유지태, 조우진, 김재영, 동현배


인사이트영화 '돈'


영화 '돈'은 부자가 되는 꿈을 가지고 여의도에 입성한 신입 주식 브로커(류준열)가 여의도 최고의 작전 설계자(유지태)를 만난 후 돈의 유혹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렸다. 


6. 물괴

출연 배우 : 김명민, 이경영, 박희순, 박성웅, 혜리, 김인권, 최우식, 이도경


인사이트태원엔터테인먼트


조선 중종 22년, 듣도 보도 못했던 흉악한 짐승이 나타나 나라를 어지럽히고 왕의 안위까지 위협하자 왕의 부름을 받은 윤겸(김명민)이 물괴의 실체를 파헤치기 시작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7. PMC

출연 배우 : 하정우, 이선균


인사이트(좌) 영화 '더 테러 라이브', (우) 영화 '성난 변호사'


판문점 30M 아래 벙커 회담장에서 벌어지는 비밀 작전에 글로벌 민간 군사 기업의 한국인 용병 에이헵(하정우)과 그의 팀원들이 전격 투입되면서 벌어지는 실시간 전투 액션.


8. 독전(가제)

출연 배우 : 조진웅, 류준열, 김주혁, 김성령 


인사이트용필름


영화 '독전'은 대한민국 최대 마약조직의 정체불명 보스 이선생을 잡기 위해 형사 원호(조진웅)가 '이선생' 조직의 멤버 락(류준열)과 손을 잡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이야기다. 


9. 명당

출연 배우 : 조승우, 지성, 김성균, 백윤식, 문채원, 유재명, 이원근, 김민재


인사이트굿 맨 스토리, 나무엑터스, 판타지오, 샛별당 엔터테인먼트 


영화 '명당'은 2명의 왕을 배출할 '천하길지 대명당'을 둘러싼 욕망과 암투를 통해 왕이 되고 싶은 자들의 묏자리 쟁탈전을 그린 영화다.


배우 조승우가 풍수와 사주, 천문학 등 음양학에 대한 모든 것을 통달한 조선 최고의 천재 지관 박재상 역을, 무시당하는 왕족이지만 명당을 빼앗아 최고 권력가가 되려는 야심을 지닌 흥선군 역은 배우 지성이 맡는다.


대한민국 대표 명품 배우 백윤식이 장동 김씨의 중심인물로 명당을 차지해 권세를 꿈꾸는 야심가 김좌근 역을 맡았고, 한양 최고 기방 월영각의 대방 초선 역은 문채원이 맡았다. 

 

10. 마약왕

출연 배우 : 송강호, 조정석, 배두나, 이성민, 김대명, 이희준, 조우진


인사이트쇼박스


영화 '마약왕'은 1970년대 대한민국을 뒤흔든 마약 유통사건의 배후이며, 마약계의 최고 권력자로 시대를 풍미했던 이두삼(송강호)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송강호는 하급 밀수업자로 살다가 마약 제조와 유통에 눈을 뜬 뒤 전국 최대 규모의 필로폰 제조와 판매업자가 되는 이두삼 역을 맡았다. 


조정석은 부산지검과 마약근절 공조수사를 위해 서울에서 온 검사 김인구 역, 배두나는 이두삼을 최상위층 권력의 세계로 인도하는 로비스트 김정아로 나온다. 


11. 목격자 

출연 배우 : 이성민, 김상호, 진경, 곽시양


인사이트영화 '목격자'


영화 '목격자'는 아파트 단지에서 일어난 살인사건을 우연히 목격한 그 날, 살인범과 눈이 마주치고 말았다라는 충격적인 설정으로 극강의 긴장감을 선사할 스릴러 영화다. 


12. 안시성 

출연 배우 : 조인성, 남주혁, 박성웅, 배성우, 엄태구, 설현


인사이트스튜디오앤뉴


중국 역사상 가장 강력했다고 평가받는 당태종 대군의 침략에 맞서 싸운 고구려 안시성의 성주 양만춘(조인성)의 88일간 치열했던 '안시성 전투'를 담아낸 초대형 전쟁 블록버스터다. 


13. 창궐

출연 배우 : 현빈, 장동건, 조우진, 김의성, 조달환, 서지혜, 정만식, 이선빈


인사이트NEW


영화 '창궐'은 밤에만 활동하는 야귀의 창궐을 막고 조선을 구하려는 이청(현빈)의 사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현빈이 왕 이조의 아들이자, 조선 최고 무공의 소유자인 이청 역을, 장동건은 왕의 곁에 머물며 호시탐탐 왕권을 차지할 기회를 노리는 병조판서 김자준 역을 맡았다.


14. 흥부 

출연 배우 : 정우, 김주혁, 정진영, 김원해, 조상훈, 정해인, 곽동연, 김형종


인사이트영화사궁


영화 '흥부'는 조선 헌종 당시 양반들의 권력다툼으로 백성의 삶이 피폐해지는 시기를 배경으로 한다. 환난 속에서 새로운 세상을 꿈꾸는 이들의 이야기에 풍자와 희망의 메시지를 담았다.


배우 정우는 조선 최고의 대중소설작가 연흥부 역을 맡았고, 김주혁은 백성을 돌보는 지혜로운 양반 조혁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15. 리틀 포레스트

출연 배우 : 김태리, 류준열, 문소리, 진기주


인사이트메가박스(주)플러스엠


영화 '리틀 포레스트'는 고단한 도시의 삶에 지쳐 고향으로 내려온 혜원(김태리)이 사계절의 자연 속에서 오랜 친구인 재하(류준열)와 은숙(진기주), 그리고 직접 만든 음식을 통해 과거의 기억과 상처를 치유해 나가는 힐링 드라마다. 


비평가들에게 '만점' 받은 영화, 스티븐 연 주연 호러물 '메이헴' 예고편 (영상)스티븐 연 주연의 호러 영화 '메이헴(MAYHEM)'의 예고편 영상이 공개됐다.


디지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