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1일(토)

"이혼 죄도 아닌데"···프러포즈 받으면서 이혼 상처 고백한 장신영

인사이트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장신영이 이혼의 상처를 털어놓으며 강경준과의 아름다운 미래를 약속했다.


지난 25일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강경준이 장신영에게 프러포즈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강경준은 "연애의 시작은 자기가 했지만 결혼의 시작은 내가 하고 싶다"라고 말하며 장신영에게 청혼했다.


강경준의 감동적인 프러포즈에 장신영은 감동의 눈물을 쏟아내며 그동안 감춰왔던 속마음을 털어놓기 시작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장신영은 "우리가 만나는 게 어쩌면 '내 욕심일 수도 있겠구나'라는 생각을 초반에 많이 했다"고 말했다.


이어 울먹이며 "오빠를 좋아하면 할수록 혼자 안 좋아하려고 최면을 되게 많이 걸었던 것 같다"고 털어놨다.


장신영은 "가끔씩은 그냥 내가 죄지은 것도 아닌데 (작아졌다)"라며 울음을 터뜨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강경준은 우는 장신영을 따뜻하게 안아주며 다독여줬다. 


이어 그는 주머니에서 반지를 꺼내 장신영의 손가락에 끼워줬다.


스튜디오에서 자신의 영상을 보고 있던 장신영은 "(현재) 부모님들도 다 허락해줬고 오빠 집에서도 너무 예뻐해 준다"며 행복한 미소를 지어 보였다.


힘들었던 아픈 과거를 고백하는 장신영의 모습에 많은 누리꾼들은 격려와 응원의 목소리를 보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강경준, 장신영에 눈물의 프러포즈···"결혼의 시작은 내가 할래"배우 강경준이 여자친구 장신영에게 진심을 담은 눈물의 프러포즈를 선사했다.


5년 사귄 여친 장신영에게 직접 제작한 '반지'주며 '청혼'한 강경준배우 강경준이 5년째 연애 중인 여자친구 장신영에게 드디어 프러포즈를 한다.


최해리 기자 haeri@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