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광고]

요즘 가장 핫한 31개 '힙플레이스' 레스토랑 인기 메뉴 반값

'반값'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을 내건 이색적이고 개성있는 메뉴를 제공하는 서울의 숨은 핫플레이스를 소개한다.

인사이트

'더블린테라스'


[인사이트] 배수람 기자 = 살랑살랑 봄바람이 불어오고 나들이 가기에 제격인 완연한 봄이 찾아왔다.


친구, 연인과 함께 떠나는 즐거운 봄나들이에 맛있는 음식이 빠질 수 없는 법. 맛과 멋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미식 투어를 떠나보는 건 어떨까.


최근 강남과 홍대, 종로&광화문, 이태원&한남 등지에 위치한 핫플레이스 맛집들은 인기 메뉴 중 2인 세트메뉴를 50%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해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


해당 맛집을 방문해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는 각 레스토랑마다 추가 혜택도 주어진다고 하니 저렴하게 분위기를 즐기기에 그만이다.


서울 도심에 숨은 31곳의 핫플레이스를 '반값'에 즐길 수 있는 만큼 각 매장에서는 선착순으로 예약을 받아 진행하니 아래 목록을 확인하고 이색적이고 개성 넘치는 메뉴들을 발 빠르게 만나보자.


1. 강남


(1) 가로수길- 이유 테이블 (☞50% 쿠폰받기)


인사이트'이유테이블'


가로수길에 위치한 ‘이유 테이블’에서는 육즙이 꽉 찬 그릴 소시지와 바삭한 감자튀김에 다양한 크래프트 맥주 및 와인을 함께 즐길 수 있다.


(2) 가로수길- 팬아시아 (☞50% 쿠폰받기)


인사이트'팬아시아'


도심에서 동남아의 맛을 만끽하고 싶다면 '팬아시아'를 방문해보자. 다양한 맛을 한데 모은 모듬 스프링 롤과 블랙페퍼포크, 매운맛이 일품인 스파이시 컬리크랩, 플라이번이 인기 메뉴다.


(3) 가로수길- 레빠쥬 (☞50% 쿠폰받기)


인사이트'레빠쥬'


특별한 날, 친구 혹은 연인과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레빠쥬’를 추천한다. 통통한 새우가 들어있는 피칸테 감베리 파스타와 달콤한 맛이 매력적인 블루베리 마스카포네 피자, 신선한 재료를 사용한 레빠쥬 기본 샐러드가 준비되어 있다.


(4) 가로수길- 모단걸응접실 (☞50% 쿠폰받기)


인사이트 '모단걸응접실'


가로수길에 위치한 ‘모단걸응접실’은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복고풍 인테리어가 특징인 곳이다. O’live tv ‘테이스티 로드’에서 소개했던 돈가스 맛집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5) 가로수길- 노멀바이류니끄 (☞50% 쿠폰받기)


인사이트 '노멀바이류니끄'


'노멀바이류니끄'에서는 스타 셰프 류태환의 시그니처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이탈리안과 한식, 양식이 결합된 그만의 독특한 퓨전 다이닝에 빠져보자.


(6) 강남역- 더블린 테라스 (☞50% 쿠폰받기)


인사이트'더블린 테라스'


정통 아이리시 스타일의 펍 ‘더블린 테라스’는 흑맥주와 궁합이 좋은 안주로 독일 남부에서 전통적으로 즐겨 먹던 돼지고기 요리 학센을 추천한다.


(7) 반포- 어니스트 버거&펍 (☞50% 쿠폰받기)


인사이트'어니스트 버거&펍'


서래마을의 수제버거 집 ‘어니스트 버거&펍’은 주민들도 많이 찾는 맛집. 버거에 들어가는 패티는 100% 쇠고기로 손수 만든다. 매콤한 특제 소스를 뿌린 윙과 아삭한 애플 코울슬로도 별미다.


(8) 반포- VISTA PUB (☞50% 쿠폰받기)


인사이트'VISTA PUB'


근사한 분위기를 즐기고 싶다면 ‘비스타 펍’을 방문해 보자. 시원하게 펼쳐진 한강뷰를 바라보며 담백한 마르게리따 피자와 버팔로윙 앤 칩스를 먹는 특별함을 누릴 수 있다.


(9) 삼성- 플로라 (☞50% 쿠폰받기)


인사이트'플로라'


삼성동에 위치한 ‘플로라’는 요리 올림픽 국가대표 감독인 조우현 오너 셰프가 운영하는 곳이다. 싱싱한 제철 재료로 만든 이탈리안 음식에 형형색색 식용 꽃을 올린 화려한 플레이팅이 특징이다.


(10) 압구정- 메이드 (☞50% 쿠폰받기)


인사이트'메이드'


압구정에서 만나는 캐주얼 아메리칸 레스토랑 ‘메이드’. 브런치로 유명한 이곳의 인기 메뉴는 고소한 치즈 아란치니와 아보카도 에그 베네딕트다. 여기에 두툼한 한우 미트볼 토마토 파스타를 곁들이면 든든한 한 끼 완성이다.


(11) 압구정- COSE (☞50% 쿠폰받기)


인사이트'COSE'


기본에 충실한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찾는다면 압구정의 터줏대감 ‘COSE’를 방문하자. 마늘과 올리브유로 맛을 낸 담백한 알리오올리오와 치즈를 듬뿍 올린 고르곤졸라 피자가 대표 메뉴다.


(12) 역삼- 스터번 (☞50% 쿠폰받기)


인사이트'스터번'


역삼동 ‘스터번’은 뉴욕에서 온 3인의 셰프가 선보이는 정통 아메리칸식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 독특한 메뉴는 물론 셰프들의 재치가 담긴 인테리어를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다.


(13) 판교- 맥시칸 그릴&펍 칸쿤 (☞50% 쿠폰받기)


인사이트'칸쿤'


멕시코 음식을 선보이는 판교의 ‘칸쿤’. 고소한 또띠아에 각종 재료와 고수를 올린 타코를 비롯해 부리또, 퀘사디아 등 다양한 메뉴를 취향대로 맛볼 수 있다.


2. 광화문/종로


(1) 대학로- 조스바스켓 (☞50% 쿠폰받기)


인사이트

'조스바스켓'


대학로에서 캐주얼한 다이닝 펍을 즐겨 찾는다면 ‘조스바스켓’이 제격이다. 바삭한 순살 치킨, 두툼한 감자튀김과 함께 즐기는 것은 그야말로 환상이다.


(2) 서촌- 친친원테이블 (☞50% 쿠폰받기)


인사이트'친친원테이블'


이재훈 셰프가 운영하는 ‘친친원테이블’은 아늑한 분위기가 돋보인다. 신선한 제철 재료로 만든 음식에 아기자기한 플레이팅을 더한 다양한 요리가 여심을 저격한다.


(3) 서촌- 까델루뽀 (☞50% 쿠폰받기)


인사이트'까델루뽀'


서촌을 대표하는 한옥 레스토랑 ‘까델루뽀’. 고즈넉한 전통 한옥에서 카프레제와 트러플향이 일품인 파스타, 그릴에 구운 꽃등심 스테이크 등 제대로 만든 이탈리안 음식을 즐길 수 있다.


(4) 서촌- 가스트로통 (☞50% 쿠폰받기)


인사이트'가스트로통'


스위스인 셰프와 와인 전문가 부부가 운영하는 ‘가스트로통’. 두툼한 치즈를 녹여 먹는 스위스 대표 요리 라클렛은 꼭 맛봐야 할 요리다. 별실이 마련되어 있어 모임을 하기에도 좋다.


(5) 종로- 이키이키 (☞50% 쿠폰받기)


인사이트'이키이키'


담백한 일식을 좋아한다면 종로의 ‘이키이키’를 들러보자. 싱싱한 재료로 만든 샐러드와 생선 초밥, 전복과 한우를 구워 먹는 이시야끼 등 정갈하게 차려진 요리에 감탄사가 절로 난다.


3. 홍대 (홍대역/합정/상수/연남)


(1) 홍대- 뉴욕엔와이 (☞50% 쿠폰받기)


인사이트'뉴욕엔와이'


홍대에 있는 ‘뉴욕엔와이’는 모던한 인테리어와 퓨전 스타일 요리로 7년째 꾸준히 인기 있는 맛집이다. 수제 리코타 치즈를 듬뿍 올린 샐러드와 마늘 향이 풍부한 파스타, 베이컨과 감자튀김을 올린 빠따따피자를 추천한다.


(2) 홍대- 못난감자 앤 치킨 (☞50% 쿠폰받기)


인사이트'못난감자 앤 치킨'


치킨과 치즈의 만남에 무슨 말이 더 필요할까. '못난감자 앤 치킨'에서는 4가지 치즈에 닭 안심살을 올려 끓여 먹는 퐁듀 치킨을 맛볼 수 있다.


(3) 홍대- 치즈오타쿠 김철수 (☞50% 쿠폰받기)


인사이트'치즈오타쿠 김철수'


일본식 분위기로 시선을 끄는 ‘치즈오타쿠 김철수’. 이곳에서는 치즈를 바탕으로 한 이색 요리를 즐길 수 있다. 그 중 메인 메뉴를 비롯해 새우, 떡꼬치, 타코야끼 등10여 가지가 한 번에 나오는 철수 추천 한 판이 인기다.


(4) 홍대- 달리 (☞50% 쿠폰받기)


인사이트'달리'


O’live tv ‘테이스티 로드’ 맛집으로 잘 알려진 홍대의 ‘달리’는 명란이 들어간 메뉴가 유명한 곳이다. 추천 메뉴로 짭짤하고 고소한 명란을 듬뿍 넣은 덮밥과 파스타가 있다.


(5) 상수- 화이트 올리브 (☞50% 쿠폰받기)


인사이트'화이트 올리브'


캐주얼한 분위기에서 부담 없이 식사할 수 있는 파인 다이닝 ‘화이트 올리브’. 두툼한 삼겹살 한 근을 통째로 구워 카탈루냐풍 소스를 더한 통구이와 제철 과일을 듬뿍 넣은 신선한 샐러드의 조합이 훌륭하다.


(6) 합정- 피자컴퍼니 (☞50% 쿠폰받기)


인사이트'피자컴퍼니'


풍성한 토핑으로 식욕을 자극하는 화덕피자 전문점 ‘피자컴퍼니’는 홍대에서 새롭게 떠오르는 맛집이다. 자연산 체다 치즈와 베이컨을 듬뿍 넣은 피자를 맛본다면 '피맥'의 진가를 알게 될 것이다.


4. 이태원/한남/이촌


(1) 이태원- 브릭스 피자조인트 (☞50% 쿠폰받기)


인사이트'브릭스 피자조인트'


이태원의 ‘브릭스 피자조인트’에서 미국식 피자 맛을 느껴보자. 3일간 숙성해 쫄깃한 맛을 자랑하는 도우에 치즈와 페퍼로니만 올린 기본 피자는 자꾸만 손이 가게한다.


(2) 이태원- 피제리아까사 (☞50% 쿠폰받기)


인사이트'피제리아까사'


스테이크 마니아라면 이태원에 위치한 '피제리아 까사'를 눈여겨보자. 이탈리아 피렌체 지방에서 즐겨 먹는 스테이크인 참숯에 구운 그릴 피오렌티나 티본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다.


(3) 이태원- 더블린 나나스트리트 (☞50% 쿠폰받기)


인사이트'더블린 나나스트리트'


그릴에 구운 한우에 각종 채소를 올린 수제버거가 먹고 싶다면 아이리시펍 '더블린 나나스트리트'를 추천한다. 


(4) 이태원- Gecko's Terrace (☞50% 쿠폰받기)


인사이트'Gecko's Terrace'


편안한 펍을 좋아한다면 한 번쯤 들어봤을 이태원의 펍 '게코스 테라스'. 부담 없는 분위기에서 맥주 한 잔과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안주를 즐길 수 있다.


(5) 이태원- 빅보이비비큐 (☞50% 쿠폰받기)


인사이트'빅보이비비큐'


‘빅보이비비큐’는 미국인이 직접 운영하는 바비큐 전문점이다. 푸짐함으로 둘째가라면 서러운 아메리칸 스타일의 음식과 정통 바비큐를 맛볼 수 있다. 


(6) 이촌- 브로스비어 (☞50% 쿠폰받기)


인사이트'브로스비어'


조용한 이촌동 골목에서 만난 트렌디한 크래프트 비어 전문펍 ‘브로스비어’. 부드럽고 쫄깃한 닭 다리만 골라 만든 순살 치킨은 한입만 먹어도 육즙이 가득 배어 나온다. 


(7) 한남- 42사이 (☞50% 쿠폰받기)


인사이트'42사이'


제철 재료를 사용하는 '42사이'는 따뜻한 조명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연인과 함께 데이트하기 적합하다. 굴튀김과 문어구이, 적된장 삼겹살 구이와 도라지 메밀 비빔면 등 이색적인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배수람 기자 baebae@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