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3일(화)

슈퍼스타K6 김필-곽진언 ‘걱정말아요 그대’ 감동(동영상)

via Mnet /Youtube 

 

들국화의 노래를 이렇게 멋지게 소화한 오디션 지원자들이 과연 있었을까?

 

슈퍼스타K6 곽진언과 김필의 노래가 또 한번 시청자들에 큰 감동을 주고 있다.

 

3일 '슈퍼스타K6' 본방송이 유튜브에 공개되면서 곽진언, 김필의 라이벌 미션곡 '걱정말아요 그대'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이다.

 

영상에는 곽진언과 김필이 라이벌 미션곡인 들국화의 '걱정말아요 그대'를 부르는 라이브 방송이 담겨있다. 

 

윤종신은 "슈스케가 진짜 보여줘야 될 무대를 보여줬어요"라며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잘 할 수 있고 한국적인 노래였다"고 심사평을 남겼다.

 

함께 심사위원으로 참여한 이승철, 김범수, 백지영 등은 "라이벌 무대이지만 승자와 패자를 어떻게 결정할 수 있냐"면서 한 목소리로 괴로워했다.

 

via Mnet /Youtube

 

이들은 '전문용어(?)'로 목소리를 "잘 갈았다"고 이야기 했다. 정말로 뛰어난 무대였다는 속내를 이렇게 표현한 것.

 

그 만큼 둘다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였기 때문이다. 곽진언과 김필은 서로가 라이벌인데도 불구하고 환상적인 호흡을 만들었다.

 

하지만 둘 중에서 한 사람은 승자가 됐고 한 사람은 패자가 됐다. 지금 이 영상을 본다면 심사위원의 결정과 다르게 생각할지도 모르겠다. 둘다 너무나 완벽한 무대를 소화했기 때문이다. 

 

누가 이겼는지는 영상 마지막에 공개된다. 스포일러가 될 것 같아 힌트는 생략한다. 

 

[ⓒ 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