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 16℃ 서울
  • 8 8℃ 인천
  • 16 16℃ 춘천
  • 15 15℃ 강릉
  • 16 16℃ 수원
  • 13 13℃ 청주
  • 13 13℃ 대전
  • 11 11℃ 전주
  • 13 13℃ 광주
  • 16 16℃ 대구
  • 18 18℃ 부산
  • 16 16℃ 제주

남자를 유혹하는 잘못된 방법 7가지

칼럼니스트 줄리아 멜코는 남자들에게 환심을 얻기 위해 절대 해서는 안되는 7가지 방법을 소개했다.

via returnofkings.com

  

마음에 드는 남자를 발견했을 때 여자들도 남자의 관심을 얻고 싶어한다. 

 

그런데 자칫 잘못된 방법으로 남자를 '유혹(Attract)'하게 되면 사랑을 얻기는 커녕 역효과가 날 수 있다. 

 

온라인 미디어 아메리칸키는 최근 칼럼니스트 줄리아 멜코(Julia Melko)가 쓴 흥미로운 칼럼을 소개했다. 

 

칼럼은 '남자들에게 환심을 얻기 위해 절대 해서는 안되는 7가지 방법(7 Worst Ways to Attract a Guy)'이라는 제목으로 공개됐다.

 

연애에도 '기술'이 필요하다는 사실은 새삼 강조할 필요는 없을 듯. 마음에 드는 남자에게 관심을 얻기 위해 하지 말아야할 7가지를 살펴보자.

 

1. 무례하게 굴기(Being rude)

 

사실 많은 여자들이 여자는 도도한 매력이 있어야 한다고 믿는다. 사실이다. 어딘지 모르게 쉽게 접할 수 없는 신비로운 매력은 남자들을 끌어 들인다.

 

그런데 도도한 매력을 무례한 매너와 착각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 살짝 까칠하게 보이는 것은 전략상 좋을 수 있지만, 자칫 매너 없는 태도와 혼동할 수 있다. 남자는 콧대 높은 여자에게 끌리지만 한편으로 무례한 여자에게는 기회를 주지 않을 것이다. 

 

via womenpool.com

  

2. 집착하기 (Being clingy)

 

사랑에 빠졌을 때 다른 사람들이 눈에 안 들어오는 것은 이해할 수 있다. 하지만 한 사람을 사랑하기 시작했다고 해서 다른 모든 사람과의 관계를 멀리하라고 요구한다면 남자는 고민할 것이다.

 

'이 여자랑 계속 관계를 유지해야 할 것인가' 하고 말이다. 인간관계에서 우선순위는 있다. 하지만 가족과 친구들을 남자 친구와 단순 비교하는 것은 현명하지 못한 일. 

 

더불어 남자에게 집착하기 시작하면 연인의 관심도는 급격히 떨어질 것이다. 너무 도도하게 굴어도 문제지만, 반대로 너무 집착을 하면 사랑이 달아날 것이다.

 


via amerikanki

 

3. 거짓된 관심 (False interest)

 

남자의 관심을 얻기 위해 그 사람이 좋아하는 모든 취미에 관심을 보일 필요는 없다. 평생 야구장에 한번도 가보지 않았는데 야구광인 것처럼 행동하는 것은 어리석은 짓이다.

 

칼럼니스트 줄리아 멜코는 "나 또한 이런 경우가 있었다. 지나고 보니 너무나 바보 같은 행동이었다는 것을 깨달았다"고 말한다.

 

처음에는 거짓된 관심으로 남자의 환심을 살 수 있을지 모른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당신이 뱉어놓은 거짓말이 스스로를 속박할 수 있다. 

 

4. 열등한 척 하기 (Being an inferior)

 

이런 성향은 똑똑한 여성들에게 종종 발견된다. 지적 능력이 뛰어나고 교육을 많이 받은 여성의 경우 남자들이 '잘난 여자'를 부담스러워 한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

 

잘못된 믿음이다. 물론 일부 남성들은 잘난 여자들에게 자격지심을 느끼고 부담스러워 하기도 한다. 하지만 요즘 시대에는 그런 성향이 많이 없어졌다. 또한 그렇게 못난 남자라면 당신이 계속 만날 가치도 없다. 

 

아울러 당신의 장점과 감정을 남자에게 감출 필요도 없다. 남자들이 자신보다 열등한 여자를 좋아할 것이라는 편견은 잘못된 믿음이다.

 

via laughingchakra.com 


5. 거짓말 하기 (Pretending or telling a lie)

 

연애를 하면서 100% 진실만 이야기하는 사람은 없다. 누구나 크고 작은 거짓말을 한다. 그런데 거짓말을 평생 하면서 살 수는 없다. 연애에서는 정말 모든 것을 솔직하게 이야기 해야 한다. 결국 진실은 드러나기 때문이다.

 

지금의 그대로의 모습을 사랑할 사람이 아니라면, 당신이 찾는 '반쪽'은 아닐 것이다. 거짓말을 하게 되면 결국 상대방에게 큰 상처를 줄 것이다. 아울러 더 큰 상처는 당신이 받게 된다. 

 

참고로 연애 고수들은 오히려 솔직한 모습이 이성에게 더 잘 통한다고 조언한다. 

 

6. 험한 말 쓰기 (Using bad language)

 

세상 사람들은 서로 다른 말을 사용하고 감정을 표현한다. 문화적으로 서로 다른 환경에서 자란 사람들은 상대가 쓰는 언어만 봐도 그 사람에 대해서 짐작하게 된다.

 

욕을 하는 여성은 거의 없을 것이다. 다만, 요즘 젊은 세대에서는 거친 말을 쓰는 것을 쿨하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 그렇지 않다. 당신이 동성 친구들과 다소 '센 단어'를 사용하더라도 이성 앞에서는 험한 말을 삼가야 한다. 

 

"당연한 매너 아니냐!"고 반문할지 모르지만, 정말 많은 사람들이 이성 앞에서 거친 단어를 쓴다.(물론 여성 보다 남성들이 더 많이 센 말을 사용한다.)

 

via amerikanki 

 

7. 지나친 노출 (Dressing like you are at the beach)

 

짧은 미니스커트를 입으면 남자들의 관심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가? 물론 눈길을 끌기는 한다. 하지만 남자들은 아이러니하게도 여성의 노출에 관해 묘한 이중잣대를 갖고 있다.

 

자신과 관련 없는 여자들의 노출은 즐기지만, 자신의 연인이나 가족들(특히 여동생)의 노출은 무척 싫어한다.(참고로 이 칼럼을 쓴 이는 줄리아 멜코로 '여성'이다. 성차별적인 글로 오해하지 않길 바란다.)

 

패션 취향을 놓고 이야기 하는 것은 아니다. 다만, 남자들과 데이트를 할 때에는 노출에 대해서는 좀더 보수적으로 생각하는 게 사랑을 쟁취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꼭 기억할 것은 당신이 남자에게 인상적인 여자로 보이려고 너무 애쓸 필요가 없다는 점이다. 그저 당신의 솔직한 모습과 진정성 있는 태도에 남자들은 감동하고 애정을 보일 것이다.

 

[ⓒ 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