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a crushable.com
'브랜젤리나'로 불리는 할리우드 대표적 스타 커플인 브래드 피트가 사실을 안젤리나 졸리를 진심으로 사랑하지 않는다는 주장이 나왔다.
21일(현지시간) 영국일간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미국의 유명 심령술사인 론 바드(Ron Bard)는 최근 현지 언론에 이렇게 주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론 바드는 자신이 브래드 피트와 오랜 인연을 맺어왔다고 소개하면서 피트의 솔직한 마음을 대신 전했다.
그는 "피트와 나는 2004년부터 깊은 우정을 나누는 사이다. 그런데 피트는 여전히 전 아내인 제니퍼 애니스톤을 잊지 못하고 있다"고 폭로했다.
론은 이어 "피트가 아직 전 아내를 사랑하지만 그가 현재 누구를 더 사랑하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오직 그에게는 책임질 것을 약속한 여섯 아이들이 가장 중요할 뿐"이라고 주장했다.
그의 주장에 따르면 피트는 자신의 사랑보다는 여섯명의 아이들을 더 소중하게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졸리와의 관계를 계속 유지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피트와는 달리 졸리는 주술이나 심령술 등을 전혀 믿지 않으며, 이미 여러 차례 피트에게 "바드와의 관계를 끝내라"고 말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피트는 바드와 친하게 지내고 있다.
브래드 피트는 2000년 제니퍼 애니스톤과 결혼해 2005년 이혼했으며 이후 안젤리나 졸리와의 교제 사실을 알린 바 있다.
브래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는 입양한 매덕스, 팍스, 자하라를 포함해 두 사람 사이에서 태어난 샤일로, 쌍둥이 녹스-비비엔을 두고 있다.
[ⓒ 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