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설현이 설 연휴 기간 중 열린 시상식에서 선보인 우아한 드레스 착장으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지난 18일 설현은 개인 SNS에 한터뮤직어워즈 참석 소식을 전하며 "설 연휴에 열린 한터뮤직어워즈에 다녀왔다"고 밝혔습니다.
설현 인스타그램
그는 "무대 위 아티스트들과 애써주신 모든 스태프분들께 감사드린다. 함께할 수 있어 행복한 시간이었다"라며 시상식 참석 소감을 전했습니다. 설현은 게시물 말미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따뜻하고 편안한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며 팬들을 향한 따뜻한 인사도 잊지 않았습니다.
설현이 공개한 사진에서는 시스루 레이스 드레스를 착용한 모습이 담겨 있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넥 스퀘어 라인의 시스루 드레스는 사선 레이스 디테일이 포인트로 작용해 설현의 우아한 실루엣을 돋보이게 했습니다. 자연스럽게 묶어 올린 번 헤어스타일과 조화를 이뤄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완성했습니다.
특히 과도하지 않은 선에서 드러난 각선미와 완벽한 몸매 비율이 화보를 방불케 하는 완성도 높은 룩을 연출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시스루 소재의 드레스임에도 불구하고 품격 있는 착장으로 설현만의 독특한 매력을 어필했습니다.
설현 인스타그램
설현의 게시물을 접한 팬들은 "분위기가 너무 좋다", "드레스가 잘 어울린다", "여신 같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뜨거운 호응을 보냈습니다.
한편 설현은 노희경 작가가 집필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천천히 강렬하게' 촬영을 완료하고 작품 공개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