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월드가 산리오의 대표 캐릭터 헬로키티와 손잡고 봄 시즌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입니다. 호텔 측은 20일 '딸기 베이커리' 콘셉트의 헬로키티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호텔 1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 앤 바'에서는 오는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2개월간 '헬로키티 스트로베리 월드' 프로모션이 펼쳐집니다. 이번 이벤트는 헬로키티와 함께하는 딸기 디저트 특별 기획으로 마련되었습니다.
딸기 디저트 뷔페에서는 프리미엄 딸기 케이크를 비롯해 롤케이크, 브라우니, 마카롱, 타르트 등 총 20여 종의 풍성한 딸기 디저트 메뉴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특히 방문 고객에게는 봄 시즌 테마로 제작된 헬로키티 스페셜 키링을 한정판 기념품으로 제공합니다.
사진 제공 = 롯데호텔앤리조트
딸기 뷔페 운영 시간은 매주 금요일과 주말, 공휴일로 한정됩니다. 금요일에는 오후 6시 30분 1회 운영되며, 토요일과 공휴일은 오전 11시, 오후 2시, 오후 5시 총 3회, 일요일은 오전 11시와 오후 2시 2회 진행됩니다.
상시 운영되는 애프터눈 티 세트는 산딸기 초코 무스 케이크, 딸기 케이크, 헬로키티 마카롱 등의 디저트와 사과 타르트, 딸기 치즈 샌드위치, 랍스터 샌드위치로 구성된 트레이, 그리고 차 또는 커피 2잔이 포함됩니다.
객실에서 벚꽃 풍경을 감상하며 프라이빗한 봄 정취를 만끽하려는 투숙객을 위해서는 '룸서비스 헬로키티'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패키지는 1박 숙박과 함께 헬로키티 디저트, 초콜릿, 쿠키로 구성된 룸서비스 헬로키티 애프터눈 티 세트, 한정판 헬로키티 스페셜 키링, 객실 키 등이 포함됩니다.
객실 패키지는 오는 2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롯데호텔 월드의 대표 할인 이벤트 '월클데이' 전용 혜택으로 먼저 판매됩니다. 이후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는 일반 패키지로 전환되어 상시 예약과 투숙이 가능합니다.
롯데호텔 월드는 매년 인기 캐릭터와의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호캉스 경험을 선사해왔습니다. 작년에는 같은 산리오 캐릭터인 '마이멜로디'와 함께한 딸기 디저트 뷔페를 운영해 키덜트 고객층으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거의 만석에 가까운 예약률을 달성한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