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2월 20일(금)

신세계백화점, 봄맞이 '5메이징 카드 페스타' 진행

신세계백화점이 오늘(2월 19일)부터 3월 2일까지 씨티, 삼성, 신한, 하나, BC바로 등 5개 제휴카드사와 함께 '5메이징 카드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신세계백화점이 업계 최다 규모인 5개 제휴카드사와 진행하는 대표적인 사은행사로, 봄철을 맞아 패션부터 워치·주얼리, 리빙, 식품에 이르기까지 모든 카테고리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행사 기간 동안 명품·패션·잡화 단일 브랜드에서 제휴카드를 사용하면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7%까지 신백리워드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신세계백화점


단, 이 혜택은 2월 19일부터 22일까지와 2월 27일부터 3월 2일까지만 적용됩니다.


22일까지 4일간은 신세계 제휴카드(삼성/신한/하나/BC바로)로 단일 브랜드에서 당일 10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카드사별 1인 1회 한정 2만원 캐시백 혜택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각 카드사는 5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도 지원합니다.


특별 이벤트로는 행사 기간 중 신세계 제휴카드(씨티/삼성/신한/하나/BC바로)로 100만원 이상 구매하고 앱에서 응모한 고객 중 5명을 선정해 '비아신세계 오메이징 럭키 트래블'에 초대합니다. 당첨자들은 4월에 3박 4일간 비아신세계가 제공하는 고품격 남도 여행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비욘드신세계에서는 신세계 제휴 삼성카드 결제 시 최대 10% 즉시 할인과 구매 금액 100%를 VIP 실적으로 인정하는 신백 삼성카드 페스타를 동시 진행합니다.


2월 23일부터 3월 2일까지는 '5메이징 이브닝-다이닝 위크'도 운영됩니다. 매일 오후 5시 30분부터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이 앱을 통해 제공되며, 일정 금액 이상 결제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장보기 특가 쿠폰은 오늘 오후 8시부터 선착순으로 지급됩니다. 프라임 포크 삼겹살, 프레시 돈육 항정살, 백색 유정란, 골드베리, 크루드올리오 유기농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 등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과 참여 브랜드 정보는 신세계백화점 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이성환 상무는 "이번 '5메이징 카드 페스타'는 풍성한 사은 혜택은 물론이고 특별 여행 초대 이벤트, 다이닝 위크, 신선식품 특가까지 전 카테고리에 걸친 실속 혜택을 담았다"며 "봄을 맞아 새로운 옷차림을 준비하시는 분들부터 일상 속 알뜰한 쇼핑을 원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쇼핑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