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4' 출연자 성백현과 치어리더 안지현의 연인 관계 의혹이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성백현과 안지현이 실제 교제 중이라는 추측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논란의 시작은 안지현의 카카오톡 프로필 배경사진으로 추정되는 이미지가 공개되면서부터입니다.
해당 사진에는 두 사람이 거울 앞에서 나란히 서 있는 모습과 어깨를 맞댄 친밀한 투샷, 성백현의 개인 사진 등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더욱 주목받은 부분은 '♥+50', 'D-11 ♥BH♥', 'D-262 ♥BH♥' 등의 문구로, 연인들이 주로 사용하는 기념일 표시로 해석되면서 실제 연인설에 힘이 실리고 있습니다.
성백현은 지난 1월 종영한 '환승연애4'에서 최윤녕과 최종 커플을 이루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프로그램 마지막 회에서는 '그리고 지금'이라는 자막과 함께 두 사람이 사적으로 만나는 장면이 방송되어 현실에서도 연인 관계를 유지할 것이라는 기대를 모았습니다. 하지만 최윤녕은 이후 인터뷰에서 "좋은 오빠·동생 사이"라고 밝히며 연인 관계를 부인한 바 있습니다.
(왼) 성백현 인스타그램, (오) 안지현 인스타그램
안지현과의 새로운 열애설이 불거지면서 성백현의 프로그램 이후 실제 연애 상황에 대한 관심이 재점화되고 있습니다.
1998년생 성백현은 '환승연애4' 출연으로 대중에게 알려졌습니다. 1997년생 안지현은 수원FC, 우리카드 우리WON, TSG 호크스 등 여러 팀에서 치어리더로 활동해왔으며, 현재는 한국과 대만을 오가며 활동하고 있습니다.
양측 관계자들은 현재까지 이번 열애설에 대한 공식적인 입장을 발표하지 않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