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2월 14일(토)

현대百 판교점에 뜬 '오버워치' 영웅들... "AI 체험존서 캐릭터 변신도 가능"

현대백화점 판교점이 블리자드의 인기 게임 '오버워치'와 협업한 특별 팝업스토어를 선보입니다.


현대백화점은 판교점 4층 아이코닉스퀘어에서 오는 22일까지 '오버워치 뉴 히어로즈'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현대백화점그룹


이번 팝업스토어는 글로벌 게임 개발사 블리자드의 대표작 '오버워치'에 새롭게 추가된 5명의 신규 영웅 캐릭터 출시를 축하하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방문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 공간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게이밍존'에서는 새로 등장한 캐릭터들이 포함된 오버워치 게임을 실제로 플레이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포토존'에서는 대형 LED 스크린을 활용해 오버워치 캐릭터들과 함께 입체적인 사진 촬영이 가능합니다. 특히 'AI 체험존'에서는 인공지능 기술을 통해 방문객의 모습을 오버워치 캐릭터 스타일로 변환해주는 독특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현대백화점그룹


굿즈존에서는 오버워치 관련 인기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주요 판매 아이템으로는 '르세라핌Ⅹ오버워치2 스트랩 키링'이 2만 5,000원에, '오버워치 로고 유리잔'이 2만 8,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