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발렌타인데이와 설 연휴를 맞아 설빙 공식 앱을 통해 참여 가능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모바일 주문 고객 혜택을 강화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연휴 시즌과 발렌타인데이 등 디저트 소비가 늘어나는 시기에 맞춰,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준비됐습니다. 모바일 앱에서만 제공되는 프로모션을 통해 연휴 시즌동안 설빙을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설빙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연인과 친구들이 함께 달콤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선착순 3천명을 대상으로 시즌 인기 메뉴인 '생딸기초코케이크설빙'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합니다. 쿠폰은 13일부터 15일까지 발급되며, 2월 28일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이어 2월 20일부터 28일까지는 선착순 3만명을 대상으로 앱 내점(매장∙포장) 주문 시 3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합니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 가능하며, 설 연휴 이후에도 이어지는 모임과 외식 수요를 고려해 고객 혜택을 확대했습니다.
사진 제공 = 설빙
설빙 공식 앱은 지난해 12월 출시 이후 이용 고객 수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출시 초기임에도 1월 기준 설빙 앱 신규 가입자 수는 전월 대비 214% 증가했으며, 앱 활성 회원 수(MAU)도 327% 늘었습니다. 특히 앱을 통한 주문 고객 수는 전월 대비 약 10배 증가하며 주문 방식에서도 모바일 중심의 변화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한편 설빙은 공식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멤버십 혜택과 전용 이벤트를 중심으로 고객 이용 경험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설빙 메뉴 구매 시 자동으로 적립되는 스탬프 쿠폰 기능과 매장·배달·픽업 주문을 통합 지원하는 시스템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높이며, 디지털 이용 경험 강화에 힘쓰고 있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설빙 앱을 통한 주문 시에만 사용 가능하며, 매장 내 키오스크 및 포스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설빙 공식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설빙 관계자는 "연휴 시즌에 맞춰 고객들이 설빙 디저트를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앱 전용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양한 접점을 통해 고객 경험을 확장하고, 설빙만의 디저트 경험을 일상 속에서 더욱 자연스럽게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