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 문화의 아이콘 컨버스(CONVERSE)가 2026년 봄 신학기를 맞아 새로운 캠페인을 선보입니다.
컨버스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완벽하게 연출된 이미지보다 있는 그대로의 자신과 솔직한 순간에 가치를 두는 새로운 세대들의 감성에 주목합니다. 졸업식과 입학식 등 신학기에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순간을 배경으로,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드러나는 감정과 태도를 현실감 있게 담아냈습니다.
사진 제공 = 컨버스
서툴지만 유쾌하고, 다소 어색해도 그 자체로 생생하게 살아 있는 찰나의 순간들을 포착했습니다. 기획된 연출보다 대본으로 담아낼 수 없는 진정성과 자연스러운 표정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완벽하지 않기에 더욱 아름다운 순간들과 어색해도 자신만의 방식으로 나아가는 태도를 통해 불완전함 속에서도 현재를 즐기며 남과 다른 개성을 찾아가는 세대와 함께하는 순간을 전합니다. 컨버스는 서툴러서 더 귀엽고, 어색해도 충분히 멋있는 그 모든 순간을 함께합니다.
사진 제공 = 컨버스
이번 캠페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척테일러 로우(CHUCK TAYLOR LO)'는 슬림한 실루엣에 트렌디한 컬러 조합이 돋보이는 스웨이드 스니커즈입니다.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에 경량 폼 미드솔과 오솔라이트 삭라이너를 눈에 띄지 않게 적용해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합니다. 또한, 플랫 코튼 슈레이스와 플렉 패턴 레이스를 함께 구성해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합니다.
'척 70(CHUCK 70)' 역시 봄을 닮은 시즈널 컬러로 출시됩니다. 프리미엄 캔버스 어퍼에 바니시 처리된 오프화이트 미드솔과 토캡을 더해 빈티지한 디테일을 완성했으며, 컨버스 특유의 아이코닉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선사합니다.
사진 제공 = 컨버스
신학기 시즌 스테디셀러인 '고 투 백팩(GO-TO BACK PACK)'도 함께 공개됩니다. 블랙, 에게이트 블루 등 다양한 컬러로 선보이며, 간결한 디자인과 실용적인 수납 구조가 특징입니다. 노트북 수납이 가능한 후면 슬리브를 비롯해 측면 물병 포켓과 전면 포켓을 구성해 일상 속에서 스타일과 기능성을 자연스럽게 아우릅니다.
컨버스의 2026년 봄 신학기 캠페인 화보와 영상은 2월 12일부터 컨버스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주요 소셜 플랫폼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됩니다.
사진 제공 = 컨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