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2월 12일(목)

이수지 '핫이슈지' 아픈 손가락 특집, 개그맨 3인방 폭로전 화제

개그맨 이수지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핫이슈지'의 최신 영상이 시청자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지난 2월 10일 공개된 '잃을 것 없는 친구들의 내일 없는 토크 | 아픈 손가락 특집' 편에는 이수지와 절친한 개그맨 동료들인 김현기, 이예림, 정찬민이 출연해 솔직담백한 이야기를 펼쳤습니다.


이수지는 영상 시작과 함께 출연진들을 '아픈 손가락'이라 표현하며, 아직 대중적 인지도는 부족하지만 뛰어난 재능을 가진 소중한 친구들을 세상에 알리고 싶다는 기획 의도를 설명했습니다. 특히 웃음을 자아낸 부분은 대기업 광고 취소 에피소드였습니다. 


bnb.jpg유튜브 '핫이슈지'


제작진이 광고주에게 게스트 리스트를 보낸 직후 연락이 끊어졌다는 일화를 공개하며, 무명 개그맨들의 현실을 유머러스하게 풀어냈습니다. 


출연진들은 오히려 광고 부담이 없어 더욱 자유롭고 진솔한 대화를 나눌 수 있게 됐다며 긍정적으로 받아들였습니다.


김현기는 개그맨뿐만 아니라 쇼호스트, 유튜버, 펀드 매니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근황을 소개했습니다. 그는 현장에서 쇼호스트 실력을 선보이며 분위기를 이끌었고, 과거 이수지의 어머니와 벌인 논쟁 에피소드를 털어놨습니다. 


이수지의 어머니가 딸의 방송을 보며 지적하자 '어머니보다 수지가 더 잘한다'고 당당히 맞섰던 일화를 공개해 두 사람의 각별한 우정을 보여줬습니다.


연예림으로 활동하는 이예림은 독특한 캐릭터와 성별 오해 에피소드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시청자들 사이에서 성별에 대한 궁금증이 있었다는 이야기에 자신이 확실한 여성임을 강조하며 억울함을 표현했습니다. 


cvczxzz.jpg유튜브 '핫이슈지'


독일어는 전혀 모르지만 독일인보다 더 독일인 같은 각기춤을 추는 등 개그맨 특유의 끼를 마음껏 발산했습니다. 또한 훗날 이수지의 아들 보모가 되고 싶다는 재미있는 꿈을 밝히며 선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정찬민은 이수지와 동기이자 동갑내기로서 과거의 숨겨진 이야기들을 공개했습니다. 개그콘서트 시절 이수지가 발목 부상을 당했을 때 직접 업고 5층까지 올라갔던 감동적인 우정 에피소드를 전했습니다. 


당시 의사가 '몸의 무게를 발목이 견디지 못한다'는 진단을 내렸던 이수지를 위해 헌신했던 10여 년 전 일화가 재조명되며 훈훈함을 더했습니다. 


반면 집 정리를 제대로 하지 않아 문 앞에 날파리가 득실거렸다는 친구들의 폭로에는 당황스러워했습니다.


기존 이미지유튜브 '핫이슈지'


세 출연진은 한목소리로 이수지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만약 앞으로 큰 성공을 거두게 된다면 시상식 수상 소감에서 이수지 가족들의 이름을 모두 언급하거나, 출연료의 절반을 나누겠다는 파격적인 약속을 내걸었습니다. 


대기업 광고는 놓쳤지만, 진정성 있는 동료애와 거침없는 토크는 유튜브를 통해 많은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이수지는 방송 말미에 친구들이 더 많은 사랑을 받기를 바란다는 진심 어린 마음을 전하며 영상을 마무리했습니다.


YouTube '핫이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