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2월 22일(일)

던킨, 두바이 열풍 잇는 '두바이st 쫀득 먼치킨' 출시... 전국 매장 판매 확대

던킨이 두바이 디저트 열풍을 반영한 새로운 메뉴 '두바이st 쫀득 먼치킨'을 전국 매장에서 판매합니다.


던킨은 2024년 10월 '두바이 스타일 초콜릿 도넛'을 출시해 큰 인기를 얻은 데 이어, 지난해 'K두바이st(스타일) 흑임자 도넛'을 선보이며 던킨만의 독창적인 두바이 스타일 디저트 라인업을 꾸준히 확장해왔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인기를 끌었던 두바이 스타일 도넛을 던킨의 시그니처 제품인 먼치킨으로 재탄생시킨 것이 핵심으로, 소비자들이 두바이 스타일의 맛을 더욱 간편하게 한입에 즐길 수 있도록 개발했습니다.


'두바이st 쫀득 먼치킨'은 찹쌀피를 사용해 쫄깃한 식감을 한층 강화했습니다. 속에는 고소한 피스타치오 스프레드와 바삭한 카다이프를 섞은 필링을 듬뿍 채우고, 겉면에는 코코아 파우더를 더해 마무리했습니다. 쫀득함과 바삭함, 부드러움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반전 매력을 선사합니다.


2026-02-11 09 37 58.jpg


던킨은 '던킨 원더스 청담'과 '던킨 원더스 강남' 매장, 그리고 일부 가맹점에서 '두바이st 쫀득 먼치킨'을 선출시했으며, 소비자의 호응에 힘입어 설 명절 이전까지 전국 매장으로 판매를 확대할 계획입니다.


던킨 관계자는 "두바이st 쫀득 먼치킨은 한국인이 선호하는 식감을 구현하기 위해 찹쌀피를 사용해 쫀득하면서도 바삭한 맛을 담았다"라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