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과의 우정 여행을 계획 중인 분들을 위해 롯데호텔 괌이 아주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괌은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다양한 액티비티로 가족, 연인은 물론 친구들과도 함께 떠나기 좋은 여행지로 꼽히는데요.
10일 롯데호텔 괌은 비행기로 약 4시간이면 닿는 에메랄드빛 낙원, 괌에서 소중한 친구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찐친 패키지'를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사진 제공 = 롯데호텔앤리조트
3박 투숙 시 이용할 수 있는 '찐친 패키지'는 아름다운 투몬비치의 전망이 펼쳐지는 오션 프론트 객실과 다채로운 프로그램, 제휴 혜택 등으로 구성됐습니다.
객실에 들어서는 순간 달콤한 마카롱과 웰컴 와인이 친구들과의 파티 분위기를 한껏 돋워주며, 성인 3명 이상이 함께 머물러도 불편함이 없도록 엑스트라 베드까지 무료로 제공돼 '찐친'들과 더욱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패키지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야외 수영장에서 열리는 '문라이즈 스플래쉬 21+'입니다. 만 21세 이상 성인 투숙객만 이용할 수 있는 성인 전용 풀에서 밤바다의 낭만이 가득한 오후 8시 30분부터 10시까지 시원한 맥주와 칵테일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여기에 햇살 가득한 바다를 배경으로 쉴 수 있는 비치 카바나 2시간 이용권까지 더해져 완벽한 휴식을 선사합니다.
사진 제공 = 롯데호텔앤리조트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괌 현지 인기 클럽 '클럽 조(Club ZOH)'와 화려한 무대 연출이 돋보이는 '카레라 쇼(Karera Show)' 입장권은 물론, 짜릿한 해양 스포츠와 오프로드 투어 등 다양한 액티비틸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습니다.
다양한 혜택이 가득 담긴 롯데호텔 괌의 '찐친 패키지'는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4월 30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입니다.
친구들과의 우정 여행, 롯데호텔 괌의 세심한 혜택과 함께 더욱 반짝이는 시간으로 채워보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