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2월 22일(일)

하림, 1천만 봉 팔린 '후랑크' 라인업 확장... 신제품 3종 출시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편의점 간식 시장에서 큰 성공을 거둔 꼬치형 후랑크의 라인업을 확장하며 새로운 소시지 제품 3종을 선보였습니다.


하림은 '후랑크' 신제품 3종으로 매콤후랑크, 마늘후랑크, 참맛후랑크를 출시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신제품 출시는 기존 꼬치형 후랑크 2종이 지난해 1천만 봉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편의점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데 따른 것입니다.


새롭게 선보인 후랑크 3종은 기존 제품과 달리 꼬치를 제거하고 굵기를 줄여 여러 개를 한 번에 포장한 형태로 제작됐습니다. 소비자들이 라면 토핑이나 다양한 요리에 활용하기 편리하도록 개선한 것이 특징입니다. 포장지를 살짝 뜯어 전자레인지에서 20~30초간 가열하면 즉시 섭취할 수 있어 간편성을 극대화했습니다.


사진_하림 신제품 ‘후랑크’ 3종.jpg사진 제공 = 하림


제품은 신선한 국내산 닭고기를 주원료로 사용해 기름기가 적고 담백한 맛을 구현했습니다. 


매콤후랑크는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적당한 매운맛을 제공하며, 마늘후랑크는 단순히 마늘 향만 첨가한 것이 아니라 국내산 마늘 원물의 함유량을 높여 깊은 감칠맛을 살렸습니다. 참맛후랑크는 마늘간장 소스에 재워 불고기의 진짜 맛을 재현했습니다.


하림 후랑크 3종은 전국 편의점을 비롯해 학교 매점, PC방 간식코너 등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됩니다. 그대로 데워 먹는 것은 물론 밥, 라면, 떡볶이 등과 함께 섭취해도 잘 어울리는 범용성을 자랑합니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식욕이 왕성한 청소년과 업무로 바쁜 직장인들에게 꼬치형 닭고기 후랑크가 큰 호응을 얻고 있어 꼬치 없는 후랑크 소시지를 추가로 선보인다"면서 "간편함은 기본, 맛과 영양까지 놓치지 않는 제품들을 다채롭게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