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딸기 시즌과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달콤한 커피 경험을 전하는 '화이트 초콜릿&스트로베리향 커피'를 재출시했습니다.
지난해 화이트데이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 이번 커피는 제품명에서 한 글자씩 따온 '화초스'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부드럽고 달콤한 풍미에 시선을 사로잡는 패키지로 소비자들의 호평을 얻었습니다. 올해는 딸기 관련 디저트가 많이 출시되는 딸기 시즌과 발렌타인데이가 있는 2월 한정 커피로 선보이며, 기념일에 소중한 사람과 스스로를 위한 달콤한 선물로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화이트 초콜릿&스트로베리향 커피'는 벨벳처럼 부드러운 질감이 돋보이는 100% 아라비카 원두를 베이스로, 화이트 초콜릿의 달콤함과 딸기의 상큼함을 조화롭게 담아낸 제품입니다. 여기에 은은한 바닐라와 캐러멜 노트가 더해져 한층 더 다채로운 풍미를 선사합니다.
사진 제공 = 네스프레소
제품 출시와 함께 '화이트 초콜릿&스트로베리향 커피'를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도 준비했습니다. 딸기의 상큼함과 휘핑크림의 달콤함이 조화된 '스트로베리 콘파냐'는 컵에 딸기 프룻 믹스를 담고 '아이스&라테 모드'를 활용해 커피를 추출한 뒤, 휘핑크림과 딸기 다이스로 토핑 하면 간단하게 완성됩니다.
'버츄오 화이트 초콜릿&스트로베리 라테'는 얼음과 딸기 시럽, 우유를 넣어 만든 차가운 밀크 폼을 더한 커피로, 마치 화이트 초콜릿 케이크를 연상시키는 부드럽고 달콤한 아이스 라테를 즐길 수 있습니다. 네스프레소가 제안하는 커피 레시피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진 제공 = 네스프레소
발렌타인데이를 위한 '스트로베리 러브세트'도 함께 선보입니다. 딸기의 상큼함을 표현한 핑크빛 감성의 패키지의 '화이트 초콜릿&스트로베리향 커피'와 부드럽고 스윗한 풍미의 '밀크 초콜릿 스퀘어', 40주년을 기념한 한정판 머그 에디션 '셀레브레이션 커피 머그, 스트로베리' 세 가지 제품이 세트로 구성됐습니다. '스트로베리 러브세트'는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합니다.
'화이트 초콜릿&스트로베리향 커피'는 2월 5일부터 전국 부티크에서 선출시 되었으며, 10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