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C '이혼숙려캠프'에서 맞소송 부부로 화제를 모았던 김별 씨가 SBS Plus '나는 솔로' 돌싱 특집 출연을 위해 지원을 완료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달 유튜브 채널 '사장님입니다'에 업로드된 "이혼숙려캠프 맞소송 부부 김별 충격적인 진실 서장훈과 기싸움? 맞바람,출연료? 나는솔로 돌싱특집 다 말할게요"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김별 씨가 직접 출연해 근황을 전했습니다.
김별 씨는 영상에서 "관심을 가져 주시는 것 재밌습니다. 하루하루 재미있게 살자 이런 마음입니다"라며 현재 심경을 밝혔습니다. 또한 악플러들을 상대로 한 소송을 모두 마무리했다고 전했습니다.
유튜브 '사장님입니다'
특히 시청자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을 묻는 질문에 김별 씨는 "'나는 솔로' 돌싱 편에 지원했습니다. 제발 연락이 왔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답했습니다.
김별 씨는 제작진을 향해서도 영상 편지를 통해 "'나는 솔로' 꼭 나가고 싶습니다. 제 최애 프로그램입니다"라며 강한 출연 의지를 드러냈습니다.
"풀고 싶은 오해가 있느냐"는 질문에 대해서는 "풀고 싶은 오해는 없는데 여러분들께서 저를 많이 응원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라고 답변했습니다.
김별 씨는 이혼숙려캠프에서 남편과의 갈등 상황을 솔직하게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던 인물입니다. 이번 '나는 솔로' 돌싱 특집 지원으로 다시 한번 방송가의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