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가 운영하는 인기 IP '쿵야 레스토랑즈'가 편의점 브랜드 GS25와 손잡고 특별한 콜라보 상품을 선보였습니다.
엠엔비는 6일 '쿵야 레스토랑즈'와 GS25의 협업을 통해 모찌 팬케이크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양파쿵야의 모찌 팬케이크 귤 요거트맛과 주먹밥쿵야의 모찌 팬케이크 쿠앤크맛으로 구성됩니다.
사진 제공 = 넷마블
전국 GS25 매장에서 판매되는 이 신제품들은 단순한 먹거리를 넘어선 특별한 재미를 제공합니다. 고객들이 제품을 구매하면 '쿵야 레스토랑즈' 캐릭터가 담긴 스티커 40종 중 하나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어 수집의 즐거움까지 더했습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과 GS25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넷마블 자회사 엠엔비가 개발한 IP 브랜드로, 기존 '쿵야' 캐릭터의 스핀오프 작품입니다.
지난 2022년을 배경으로 한 쿵야들의 일상 이야기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하기 시작했으며, 현재 16.7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하며 MZ세대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엠엔비는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전문 자회사로, 소비자와 브랜드, 미디어 트렌드 분석을 기반으로 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최근에는 게임 요소를 비게임 서비스에 접목하여 소비자 경험을 향상시키는 게이미피케이션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 영역을 확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