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가 '더블 크러스트 도우'를 모든 피자에 적용해 오늘(6일)부터 재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도미노피자의 '더블 크러스트 도우'는 두 장의 씬 크러스트 도우 사이에 그뤼에르 크림치즈 스프레드와 콰트로 치즈 퐁듀를 넣어 크러스트의 바삭한 식감과 치즈의 풍부한 맛을 가진 도우로 지난 2003년에 첫 출시 됐습니다. 도미노피자의 '더블 크러스트 도우'는 지난 2020년 단종 이후 재출시 요청이 꾸준히 이어져 지난 1월 '더블 크러스트 LA 치즈폴레 갈비 스테이크' 4종을 출시하기도 했으며 오늘부터 전 제품에서 2천원만 추가하면 더블 크러스트 도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사진 제공 = 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의 이번 더블 크러스트 도우 확대는 고객들의 선풍적인 반응에 힘입은 것입니다. 실제로 지난 1월 LA 치즈폴레 갈비 스테이크 피자 판매 현황을 분석한 결과 LA 치즈폴레 갈비 스테이크 피자 주문 고객 중 48.5%가 더블 크러스트 도우를 적용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에 따라 도미노피자는 고객 만족도를 더욱 강화하고자 이번 더블 크러스트 도우 전 제품 확대를 결정했습니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오늘부터 자사앱 회원들을 대상으로 흥미진진 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쿠폰 뽑기 버튼을 클릭하면 최대 포장 50% 할인 쿠폰을 지급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지난 1월 고객 여러분께서 보여주신 더블 크러스트 도우에 대한 사랑에 힘입어 오늘부터 전메뉴로 확대해 맛볼 수 있도록 했다"며 "더블 크러스트 도우 뿐 아니라 오늘부터 흥미진진 쿠폰 프로모션도 진행하니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