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이 올리브영의 웰니스 전문 플랫폼 '올리브베러' 1호점에 입점하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시장 공략에 나섰습니다.
풀무원은 5일 올리브베러 광화문점에 입점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올리브베러는 올리브영이 '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철학 하에 기존 헬스 카테고리를 웰니스 전 영역으로 확대한 새로운 큐레이팅 플랫폼입니다. 지난달 30일 첫 오프라인 매장인 올리브베러 광화문점이 문을 열었습니다.
이번 협업은 올리브베러의 건강한 아름다움 추구 가치와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철학이 부합하면서 이뤄졌습니다. 풀무원은 올리브베러에서 총 21종의 제품을 선보입니다.
사진 제공 = 풀무원
매장 1층은 '잘 먹기(Eat Well)' 콘셉트로 구성된 영양 간편식 공간입니다. 이곳에서는 아임리얼 100 고농축 5종(블루베리, 토마토, 푸룬, 타트체리, 배도라지)과 최근 출시한 특등급 국산콩 두부칩 2종(오리지널, 감자), 두화, 요프로(YoPRO) 2종(설탕무첨가 플레인, 블루베리) 등 맛과 영양, 편의성을 모두 갖춘 제품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2층에는 글루텐 프리 존이 마련되어 있어 풀무원지구식단의 '병아리콩 곤약면'을 판매합니다. 건강기능식품 코너에서는 풀무원건강식물원의 대표 상품인 '바나바잎 혈당컷'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풀무원은 입점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2월 28일까지 진행합니다. 지난 1월 풀무원 공식 온라인몰 #풀무원에서 처음 선보인 '풀무원지구식단 두유퐁당 크럼블 휘낭시에' 3종(초코, 무화과, 단호박)을 할인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사진 제공 = 풀무원
또한 '아임리얼 100 고농축', '요프로' 등에는 원플러스원(1+1) 증정 혜택을 적용합니다.
풀무원은 이번 올리브베러 광화문점 입점을 통해 웰니스에 관심 높은 소비자들과의 접촉면을 확대하고, MZ세대와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풀무원의 지속가능성 가치를 지속적으로 알릴 계획입니다.
사진 제공 = 풀무원
풀무원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베러 입점은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이 풀무원의 지속가능성 가치가 담긴 제품으로 일상 속 자기 관리를 보다 간편하게 실천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추진됐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앞으로도 2030 세대를 비롯한 다양한 소비자가 풀무원을 대표 K-웰니스 푸드 브랜드로 인식할 수 있도록 소비자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