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2월 06일(금)

"벌써 13년째 따뜻한 설 선물".... 파라다이스그룹, 지역 어르신 위한 '효(孝)드림' 봉사

지난 4일 오전 9시, 서울 중구 소재 유락종합사회복지관으로 주황색 조끼를 입은 30여 명의 사람들이 모여들었습니다. 중구 거주 어르신들을 위한 따끈한 특식을 준비하고 선물을 마련한 이들. 지역사회 공헌 활동에 앞장서는 파라다이스그룹의 임직원들입니다.


파라다이스그룹은 한 해를 시작하는 설 명절을 앞두고 사업장이 위치한 지역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사회공헌 활동 '효(孝)드림'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습니다. 효드림 봉사활동은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설과 추석을 앞두고 진행하는 파라다이스그룹의 시그니처 사회공헌 활동으로 올해로 13년째를 맞았습니다.


이날 파라다이스그룹 임직원들은 서울 유락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관내 어르신 250가정에 명절 선물세트를 전달했습니다. 복지관을 방문한 어르신들 100명에게는 떡국과 불고기 등 명절 특식을 제공하기도 했습니다.


임직원들은 거동이 어려운 일부 어르신들의 가정을 직접 방문해 떡국 떡과 밀키트 등이 담긴 명절 선물세트를 전하고 사회적 고립으로 외로움을 느끼기 쉬운 어르신들에게 말벗 봉사를 진행하며 명절의 따스함을 나눴습니다.


[사진1] 효드림 봉사활동에 참여한 파라다이스그룹 임직원들이 어르신들에게 전달할 선물을 들어 보이고 있다..jpg사진 제공 = 파라다이스그룹


서울 뿐만 아니라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가 위치한 인천 영종도 영종장애인종합복지관에도 봉사활동에 자원한 임직원 20여 명이 방문해 어르신들에게 명절 선물세트를 전했습니다.


연휴를 앞둔 오는 11일에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위치한 부산 해운대구 운봉종합사회복지관에서도 '효드림' 봉사활동이 이어집니다. 임직원들은 해운대 관내 어르신들에게 명절 선물 나눔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파라다이스그룹 관계자는 "파라다이스의 각 계열사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뜻을 모아 진행한 효드림 봉사활동으로 지역 어르신들이 조금은 따뜻하고 넉넉한 명절을 맞이하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파라다이스그룹은 파라다이스복지재단과 파라다이스문화재단 등 비영리재단을 중심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특히 예술경영 철학을 기반으로 서울, 인천, 부산 등 그룹의 각 사업장이 위치한 지역사회의 문화 향유 기회를 확대하는 등 활동에 힘을 기울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