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피로 해결을 위한 휴대용 헬스케어 기기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 =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설 연휴를 맞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바디프랜드 미니' 시리즈를 선보였습니다.
바디프랜드는 장거리 운전, 집안일, 여행, 쇼핑 등으로 누적되는 명절 피로를 즉시 관리할 수 있는 휴대성과 기능성을 겸비한 헬스케어 디바이스를 제안했습니다.
바디프랜드 미니 마사지건은 한 손에 들어오는 초소형 크기로 제작되었습니다. 헤드를 제외한 본체 무게는 260g에 불과해 초경량을 실현했습니다.
7mm 진폭과 최대 8kg 타격감을 구현하여 확실한 마사지 효과를 제공하며, 5단계 세밀한 강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사진 제공 = 바디프랜드
휴대성과 사용성을 극대화한 설계로 귀성길이나 여행 시 부담 없이 휴대할 수 있습니다. 4가지 형태의 교체 가능한 헤드를 제공하여 부위별 맞춤 마사지가 가능합니다.
바디프랜드 미니 종아리 마사지기는 장시간 운전이나 장거리 이동으로 인한 종아리 부담을 해소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3중 에어셀 입체 마사지 시스템을 적용하여 세 개의 손이 동시에 주무르는 효과를 구현했습니다. 3단계 온열 찜질 기능을 추가하여 종아리 전체를 따뜻하게 감싸며 근육 깊숙한 곳까지 열을 전달합니다. 슬림한 컨트롤러 적용으로 부피를 줄여 여행 가방 수납 시 부담을 최소화했습니다.
사진 제공 = 바디프랜드
연휴 기간 가장 피로가 누적되기 쉬운 목과 어깨 부위를 위한 전용 마사지기도 출시되었습니다.
바디프랜드 미니 목어깨 마사지기는 목과 어깨의 밀착력을 높인 일체형 4D 마사지볼을 탑재했습니다. 목 뒤쪽 어깨올림근부터 날개뼈의 마름근까지 깊은 자극을 제공합니다.
47도까지 상승하는 8개의 히팅 램프와 열 전도성이 우수한 그래핀 온열 필름을 적용하여 온열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했습니다. 프리미엄 BLDC 모터 탑재로 저소음과 강력한 출력을 동시에 구현했습니다.
사진 제공 =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미니 두피 올케어는 적색광과 적외선의 듀얼 파장 라이팅 케어 기술을 적용하여 두피 깊숙한 곳까지 케어합니다.
유연한 빗살모와 360도 마사지 유닛이 손으로 직접 마사지하는 듯한 섬세함을 제공합니다. 순환, 릴렉스, 파워 3단계 모드로 개인 컨디션에 맞는 선택이 가능합니다.
IPX7 방수 등급을 획득하여 욕실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세척도 간편합니다. 인체적용시험에서 모발 탈락수와 과다 피지 개선 효과가 입증된 전용 앰플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입니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미니 시리즈를 통해 명절 피로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