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2월 04일(수)

발렌타인데이 커플 여행은 '연인 사이 실전 테스트'... 기념일 여행지는 '이곳'으로

2월은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하여 연인들이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둘만의 로맨틱한 여행을 떠나기 좋은 시기입니다.


특히 연인과의 여행은 일정 조율부터 숙소 선택, 여행지에서의 피로 관리까지 크고 작은 의사 결정과 조율이 이어집니다. 이 과정에서 서로를 존중하며 맞춰가는 경험은 단순히 낭만적인 이벤트를 넘어 관계를 한 단계 더 단단하게 만들어주는 '연인 사이 실전 테스트'의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사진 제공 = 스카이스캐너사진 제공 = 스카이스캐너


글로벌 여행 앱 스카이스캐너는 자사의 검색 데이터를 바탕으로, 연인과의 로맨틱한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을 위해 2월에 떠나볼 수 있는 한국인 여행객의 인기 여행지와 최근 더욱 주목받고 있는 검색량 증가 여행지 및 여행 계획 꿀팁을 공개했습니다.


(스카이스캐너) [사진 2] 한국인 여행객의 2월 인기 및 검색량 증가 여행지 순위.jpg사진 제공 = 스카이스캐너


스카이스캐너 여행 전문가 제시카 민(Jessica Min)은 "연인과의 여행에서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휴양이나 예술·문화 탐방 등 서로가 선호하는 여행 분위기를 조율하는 것"이라며 "스카이스캐너의 '어디든지' 검색 기능의 '바이브(분위기)' 필터를 활용하면 여행지 선택 단계부터 서로의 취향에 맞는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사진 제공 = 스카이스캐너사진 제공 = 스카이스캐너


이어 "2월 발렌타인데이는 물론 3월 화이트데이까지 연인과의 특별한 기념일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익숙한 여행지에서 한 걸음 나아가 새로운 여행지로 떠나보는 것도 여행의 즐거움을 넓혀준다"며 "낯선 곳에서의 여행은 예상치 못한 순간들을 만들어 낸다. 그 과정 속에서 서로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하며 관계를 한층 더 깊이 이해하는 기념일 여행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