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2월 03일(화)

'10kg 감량' 빠니보틀, 위고비 중단 후 근황... "다시 살찌는 중"

인기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이 남아프리카공화국 여행 중 다이어트 약물 복용 중단 소식과 함께 현지에서 만난 한국인 팬에 대한 사과 메시지를 공개했습니다.


지난 2일 빠니보틀은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남아공 여행 사진 2장을 올리며 근황을 전했습니다. 사진에는 남아공의 대표적인 건축물인 폰테 타워와 유명한 현지 시장 '콰 마이마이(Kwa Mai-Mai)'를 배경으로 한 그의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빠니보틀은 게시물에서 "위고비 중단하고 다시 살찌는 중"이라고 밝히며 다이어트 약물 복용을 멈췄다고 공개했습니다. 그는 지난해 8월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 당시 위고비 처방을 통해 10kg 감량에 성공했다고 알려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당시 방송에서 그는 "속 울렁거림 등 부작용이 있었다"며 의사와의 상담이 필수라고 강조한 바 있습니다.


0001214262_001_20260202230614852.jpg빠니보틀 인스타그램


빠니보틀은 이어 "어제 남아공 호텔에서 사진 찍어달라고 했던 한국인 여행객분, 못 찍어드려서 죄송합니다"라고 사과의 말을 전했습니다. 그는 "당시 몸이 너무 아팠고 컨디션이 최악이라 거절했는데, 이후 계속 후회가 된다. 다음엔 꼭 찍어드리겠다"라며 팬에 대한 미안한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빠니보틀은 현재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 출연과 유튜브 채널 운영을 통해 여행 크리에이터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