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2월 22일(일)

'두쫀쿠'보다 맛있다... 배라 2월 신메뉴 '진정한 쫀꾸렛' 출시

배스킨라빈스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2월 이달의 맛으로 '진정한 쫀꾸렛'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쫀득하고 꾸덕한 초콜릿 식감을 강조한 것이 핵심입니다. 진한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핑크색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조합해 밸런타인데이 분위기에 맞는 로맨틱한 색감을 연출했습니다. 


쫀득한 브라우니 큐브와 바삭한 초코 쿠키 크럼블을 추가해 한 입에 여러 가지 식감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이미지] 배스킨라빈스, 2월 이달의 맛 ‘진정한 쫀꾸렛’.jpg사진 제공 = 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는 선물용 디저트로 '스윗 초콜릿 바'도 2월 중 판매합니다. 이 제품은 2개입과 4개입으로 구성되며,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카라멜 시럽을 넣고 밀크 초콜릿으로 코팅한 아이스바입니다. 


고소한 아몬드 분태를 토핑으로 올려 풍미를 더했으며, 이슬로 작가의 일러스트가 담긴 패키지로 선물하기 좋게 만들어졌습니다.


회사는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도 마련했습니다. 2월 한 달 동안 '진정한 쫀꾸렛' 싱글레귤러를 구매하는 고객이 500원을 추가로 지불하면 더블주니어 사이즈로 업그레이드해주는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이번 2월 이달의 맛은 밸런타인데이 시즌에 맞춰 초콜릿의 깊은 맛을 최대한 살린 제품"이라며 "신제품과 함께 소중한 사람과 달콤한 추억을 만드시기 바란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