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2월 22일(일)

예스24 크레마클럽·CU, 책 속 문장 담긴 밸런타인데이 '초콜릿' 출시

예스24 크레마클럽이 편의점 CU와 손잡고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특별한 초콜릿 에디션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밸런타인데이 초콜릿 에디션'은 사랑을 주제로 한 문학 작품의 명구절을 초콜릿에 새겨 넣어 색다른 선물 경험을 선사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N가지 사랑의 맛; 취미는 크클, 특기는 사랑'이라는 콘셉트로 기획된 이 제품은 모든 형태의 사랑을 지지하는 예스24의 철학을 담았습니다.


[이미지] 예스24 크레마클럽, CU와 함께 밸런타인데이 초콜릿 에디션 출시.jpg사진 제공 = 예스24


크레마클럽은 이번 협업 상품에 문학 속 사랑 관련 문장을 초콜릿 포장지와 개별 초콜릿에 인쇄했습니다. 여기에 위즈덤하우스 위픽 시리즈의 감성적인 문구가 새겨진 책갈피와 크레마클럽 7일 무료 이용권을 함께 구성해 감성과 콘텐츠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크레마클럽 X CU 발렌타인 에디션'은 크레마미니초콜릿 9입, 크레마초콜릿 4구, 크레마초콜릿 9구 등 3가지 형태로 제작됐으며, 전국 CU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상품에 포함된 크레마클럽 이용권으로는 20만 종 이상의 전자책을 7일간 무제한 이용할 수 있고, 위픽 시리즈 12종을 전자책으로는 최초로 구독 서비스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위즈덤하우스가 진행하는 연재 프로젝트인 위픽 시리즈는 하나의 이야기에 집중하면서 장르의 경계를 넘나드는 구성으로 독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콘텐츠입니다. 


크레마클럽에서는 이 시리즈의 전자책 12종을 독점 제공합니다. 밸런타인데이 에디션의 초콜릿 패키지와 책갈피에는 위픽 시리즈 작품인 <오로라>, <0000>, <담장 너머 버베나> 등에서 발췌한 문장들이 새겨져 있어, 문학의 감성을 초콜릿과 함께 달콤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이미지2] 예스24 크레마클럽, CU와 함께 밸런타인데이 초콜릿 에디션 출시.jpg사진 제공 = 예스24


예스24는 밸런타인 초콜릿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 28일까지 크레마클럽 전용 이벤트도 운영합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나만의 사랑 고백 한 줄'을 댓글로 작성한 회원 중 30명을 선정해 크레마클럽 90일 이용권을 증정합니다.


예스24 이진구 디지털사업본부장은 "CU와의 협업으로 일상 공간에서 자연스럽게 책과 콘텐츠의 매력을 전달하고자 밸런타인데이 초콜릿 에디션을 기획했다"면서 "에디션에 포함된 크레마클럽 이용권을 활용해 다양한 콘텐츠와 독점 제공되는 위픽 시리즈를 함께 즐기며, 독서가 일상 속 감성적인 즐거움으로 연결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